3일 오전, 우체국쇼핑내 ‘온라인 전통시장’ 개장을 기념하는 장터가 명동 서울중앙우체국 앞 우정광장에서 열린 가운데 우체국쇼핑 대학생 홍보대사들이 거리 홍보에 나서기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온라인 전통시장에서 판매하는 의류, 패션잡화 등을 선보이는 이번 장터는 오는 7일까지 계속된다.
강동구도시관리공단이 최근 글로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규정한 국제협약인 유엔글로벌콤팩트(UNGC)에 서울 자치구 공단 최초로 가입했다.
강동공단은 이번 UNGC 가입을 통해 인권보호, 노동권 보장, 환경문제 책임, 반부패 활동 등 4개 분야 10대 원칙을 준수하기로 했다.
또 매년 이행보고서(COP)를 ...
최근 전남 신안수산경영인연합회(회장 김종훈)가 주최해 신안군민체육관에서 열린 ‘2012 신안군 수산인 한마음 대회’에서 수산업 지원에 대한 감사패 전달이 이뤄지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신안군 박우량 군수, 김동근 의장, 주영문 신안수협조합장, 수산인 등 1200여명이 참석해 수산업 지원에 대한 감사패 및 수산인 자녀 장학 ...
행정안전부와 경찰청은 지난 6월 한 달간 운전 중 담배꽁초 투기행위에 대한 계도활동을 벌인 뒤 7월부터 두 달간 전국적으로 교통경찰력을 동원해 교차로, 상습 정체구간 등에서 집중 단속활동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1일 오전 서울 시내 도로에서 차량에 탑승한 한 운전자가 담배를 피고 있다./뉴시스
서울 성동구의회(의장 윤종욱)는 최근 총 24일 일정으로 열린 제193회 정례회를 폐회했다.
구의회는 이번 정례회에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고 조례안 7건을 심사, 의결했다.
사진은 조복심 구의원(행정사무감사특별위원회 위원장)이 상반기 행정사무감사 결과를 보고하고 있는 모습.
이나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