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환 노원구청장은 10일 오후 2시 지역주민 등 300여명이 참여한 ‘노원에코센터 개관식’에 참석, 앞으로 이 공간에서 학생과 주민들에게 기후변화의 심각성을 알게 해 나날이 심각해지는 환경문제에 대해 작은 실천을 해 나감으로써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친환경 도시로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서울지방우정청(청장 이승재)은 10일 우체국 CS팀장, 창구 및 집배 CS리더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포스트타워 10층 대회의실에서 ‘2012년 CS 발대식’을 열었다. 서울지방우정청은 올해 고객만족활동 방향을 ‘즐겁게 참여하는 CS'로 정하고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고객만족에 나설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또 ...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이 최근 여관 거주 모자 가정인 일명 철수네 가정을 방문해 손을 잡고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동대문구는 언론보도를 통해 철수 모자의 안타까운 사정이 알려지자 동대문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중점 사례 관리 대상자로 지정하고 지원 가능한 방범을 다각도로 모색하고 다각도로 지원활동을 벌이고 있다.
최근 구리시청 광장에서 박영순 구리시장과 손태일 구리시청소년수련관장, 고순석 구리중앙로타리클럽 회장 등 회원 30여명이 함께한 가운데 ‘사랑의 미니버스 전달식’이 있었다. 구리중앙로타리클럽과 타이페이 난화 국제로타리클럽이 2400만원 상당의 미니버스를 구입, 구리시청소년지원센터로 전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