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남부경찰서(서장 조정필)는 14일 오전 학익동 소재 늘푸른 어린이집의 원생 50명을 초대해 경찰서의 업무를 소개와 시청각 자료를 통해 교통안전 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견학에서는 또한 어린이들이 직접 홍보 피켓을 들고 교차로에서 교통법규 준수를 위한 홍보 활동을 실시했다.
계양구의회(의장 조동수)는 14일 본회의장에서 제154회 임시회 개회식을 열고 20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제154회 임시회를 열었다. 14일에는 본회의장에서 개회식에 이어 2011년도 행정사무감사 실시시기 및 기간을 논의했으며, 행정사무감사 계획서 작성 및 조례안 심사를 하게 된다.
경기도내 31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14일 경기도 문화의전당 대공연장에서 열린 '2011 주민자치센터 우수동아리 경연대회’에서 양평군 강상면주민자치센터 한국무용‘진솔’팀이 성숙한 자치문화를 선보이며 영예의 우수상을 차지했다. 사진은 강상면 한국무용 ‘진솔’팀이 ‘멋, 흥, 한’을 주제로 공연하고 있는 모습.
서울 성동구(구청장 고재득)는 14일 오전 10시 한국전력공사(CEO 김쌍수)와 마장동 한국전력 물류센터 개발에 대한 MOU를 체결했다. 성동구와 한국전력공사는 이번 MOU체결을 시작으로 한전 부지를 도심기능 회복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중추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사업지로 개발할 수 있도록 총력을 기울일 예정이다.
인천 중부경찰서(서장 윤석원)는 14일 오전 9시30분 경찰서 4층 강당에서 전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유공(절도범 검거 등) 경찰관 2명에게 경찰서장 표창을 수여와 '고객만족 120% 전략'이란 주제로 고객만족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는 등 6월 무궁화 포럼을 개최했다.
인천 계양경찰서(서장 조기준)는 14일 오전 7시30분부터 1시간 동안 계산동 소재 부현동초교 앞에서교직원 10여명과 교통경찰관, 모범운전자회, 녹색어머니회 등 50여명의 민·관이 참석한 가운데 어린이 보호구역 내에서 안전한 등·하굣길 만들기를 위한 교통캠페인을 개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