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는 제31회 장애인의 날(20일)을 맞아 27일 지역내 장애인, 가족, 시설종사자 등 1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오산시민회관에서 '더불어 사는 한마당'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은 오산시 장애인 분야 유공자 표창을 받은 7명이 곽상욱 오산시장(왼쪽에서 네번째)과 기념촬영하고 있는 모습.
[시민일보] 매연발생이 많은 노후경유차를 조기폐차할 때 지원되는 보조금이 최고 50%까지 인상된다.
서울시는 매연발생이 많은 노후경유차의 조기폐차를 적극 유도하기 위해 조기폐차 보조금을 최고 50%까지 인상했으며, 환경부 관련 규정 개정일인 지난 4일 신청분부터 소급 적용된다고 27일 밝혔다.
차량 소유자가 ...
[시민일보]자치단체들이 앞다퉈 장애인 등 소외층에 대한 복지정책들을 내놓는 것에 반해 26일 전남 영암군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제11회 전남농아인체육대회' 행사장 단상은 참석자가 별로 없어 텅 빈 곳이 많았다.
이날 체육대회는 박영준 전남도지사와 김일태 영암군수는 사전 행사일정을 이유로 불참했다.
/황승순 기자
- 16세대 자립을 위한 보금자리 건축 시작 -
무주택 저소득층의 주거문제 해결에 앞장서고 있는 한국해비타트가 26일 오후 양평군 강상면 송학리(206-3) 현장에서 16가구 자립을 위한 보금자리 건축을 알리는 기공식을 가졌다. 사진은 기공식을 기념해 첫 삽을 뜨고 있는 김선교 양평군수, 서경표 한국해비타트 상임대표, ...
오산시는 26일 여성회관 1층 강좌실에서 곽상욱 오산시장을 비롯한 수료생 등 관계자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문화관광해설사 수료식’을 가졌다. 이번에 수료한 문화관광해설사는 내 고장에 대한 관광과 문화행사 등의 내용을 외래 방문객과 관광객들에게 홍보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