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겨요정’ 김연아(19·군포수리고)가 2010밴쿠버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프레올림픽’으로 치러진 4대륙선수권 쇼트프로그램에서 환상적인 연기로 역대 최고점을 받으며 1위에 올랐다.
김연아는 5일(이하 한국시간) 캐나다 밴쿠버 퍼시픽 콜리시움 실내빙상장에서 열린 200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4대륙 피겨선수권대회 여 ...
바레인전 이근호 동점골로 간신히 비겨
‘불안한 수비·공격수 마무리 미흡 ‘여전’
허정무호가 ‘한국 킬러’ 밀란 마찰라 감독이 이끄는 바레인에 간신히 무승부를 기록하며 불안한 모습을 보였다.
한국 축구국가대표팀은 4일 오후 11시 30분(이하 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의 알 막툼 스타디움에서 가진 바레인과 ...
조중연 회장 체제로 출범한 대한축구협회(이하 축구협회)가 대대적인 조직 개편에 들어간다.
제51대 대한축구협회장에 선출된 조중연 회장은 5일 오전 11시 종로구 신문로 축구회관 1층 로비에서 협회 직원과 OB축구회 원로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협회장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지난 달 22일 ...
“AC밀란에 남고 싶다. 내년 월드컵에도 출전하고 싶다.”
데이비드 베컴(34·잉글랜드)이 조심스럽게 속마음을 드러냈다.
AP통신은 5일(이하 한국시간) ‘이탈리아 세리에A의 AC밀란에서 임대선수 생활을 하고 있는 데이비드 베컴이 AC밀란 잔류를 공식적으로 밝혔다’고 보도했다.
베컴은 “내 변호사가 현재 LA 갤럭 ...
주민들 애로사항 청취
안덕수 인천 강화군수는 4일 교동면주민자치센터에서 열린 2009년도 연두방문행사에 참석해 주민들의 애로사항을 살피고 올해 군정운영계획 설명과 협조를 당부했다.
빠른 기간내 경제회복 총력 당부
윤태진 인천 남동구청장은 4일 구청 은행나무홀에서 확대간부회의를 주재, 올해는 행정의 모든 역량과 지혜를 모 ...
김연아(19·수리고)는 라파엘 나달(23·스페인)과 로저 페더러(28·스위스) 가운데 누구의 길을 따를 것인가?
김연아는 5일 오전 11시15분(이하 현지시각)부터 캐나다 밴쿠버 ‘퍼시픽 콜로세움’에서 열리는 ‘200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4대륙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여자 싱글 쇼트프로그램 경기에 나선다.
...
프로축구 K-리그의 2009시즌 정규리그와 컵대회 경기시간 및 장소가 최종 확정됐다.
한국프로축구연맹(회장 곽정환. 이하 프로연맹)이 4일 오전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K-리그 1라운드는 오는 3월 7일 오후 3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수원삼성과 포항스틸러스 간의 경기를 시작으로 12월 6일까지 9개월 간 열린다.
수 ...
‘허정무호의 젊은 황태자’ 기성용(20·서울)이 부상을 털고 이란전에 활약하게 될 전망이다.
허정무 감독(54)이 이끄는 한국 축구국가대표팀과 함께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에 머물고 있는 기성용은 3일 오후 6시(이하 한국시간) 시내 병원을 찾아 부상부위인 오른쪽 허벅지 뒷근육에 대한 자기공명촬영(MRI) 진단을 실 ...
행당제1동 주민센터등 방문
이호조 성동구청장은 2일 구민과의 대화의 장을 열기 위해 행당제1동, 금호1가동 주민센터를 방문, 지역 주민들과 만남의 시간을 갖고 구정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눴다.
소외계층 복지지원 강화등 만전 당부
현동훈 서대문구청장은 3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정례간부회의를 주재, 참석한 간부공무원들에게 지 ...
이란전 무승 징크스 격파에 나서는 한국 축구대표팀이 바레인을 상대로 마지막 모의고사를 치른다.
한국 축구대표팀은 오는 4일 오후 11시 20분(이하 한국시간)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알 막툼 스타디움에서 바레인과 평가전을 갖는다.
오는 11일 이란과 2010남아공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예선 B조 4차전을 갖는 한국은 바레인 ...
“류현진 “탈삼진왕 되찾겠다”
몸무게 8㎏ 줄이고 밸런스 강화 온힘
류현진이 독기를 품었다.
프로야구 한화 이글스는 3일 류현진(22)이 2009시즌을 앞둔 하와이 전지훈련에서 탈삼진왕 타이틀을 되찾겠다는 굳은 의지를 다졌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프로무대에 데뷔한 이래 2년 연속 탈삼진왕에 올랐지만 지난해에 ...
현대캐피탈과 삼성화재의 선두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LIG와 대한항공의 3위 쟁탈전이 치열해지고 있다.
프로배구는 지난 2일 서울 올림픽 제2체육관에서 열린 삼성화재 블루팡스와 신협상무전, 대한항공 점보스와 KEPCO45 경기를 끝으로 4라운드 중립경기를 마쳤다.
17승 3패의 놀라운 승률을 기록하고 있는 현대캐피탈 스 ...
한국이 두 번째 월드컵 유치에 도전장을 던졌다.
대한축구협회(KFA·회장 조중연)는 지난 2일 국제축구연맹(FIFA)에 2018년과 2022년 월드컵 유치 관심 표명 양식을 제출했다고 3일 밝혔다.
2002년 일본과 함께 월드컵을 성공적으로 치렀던 한국은 신청 마지막 날인 2일 FIFA에 유치 의사를 전달했다.
...
김연아(19·수리고)의 ‘200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4대륙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이하 4대륙대회)’ 우승을 다툴 경쟁자는 누굴까?
김연아는 한국시간으로 5일 캐나다 밴쿠버의 이스트 헤이스팅스 스트리트에 위치한 ‘퍼시픽 콜로세움’에서 막을 올리는 ‘2009 국제빙상경기연맹(ISU) 4대륙 피겨스케이팅 선수권대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