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덤PC방, UV자외선살균 시스템 도입하며 6월 창업지원 나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16 12:26:22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제공=스타덤PC

 

스타덤PC방이 코로나19 장기화 상황을 돌파하고자 UV자외선살균 중심의 살균·위생을 강조하며 6월 신규 창업지원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덤PC방의 6월 창업지원 프로모션은 피씨방창업을 꿈꾸는 예비 점주들과 가맹점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22개에 이르는 항목으로 구성된 창업 지원 혜택은 PC방창업비용 감면과 더불어 창업에 필요한 각종 설비 및 소모품에 대한 무상 지원과 업그레이드 혜택으로 구성되었다.

 

코로나19 시국을 돌파할 타개책으로서 실내 방역을 비롯한 일찍이 도입한 UV자외선살균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매장 이용객들의 손이 직접 닿는 시설물에 대한 살균을 시행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이용 편의성을 증진한다는 취지다.

 

UV자외선살균이 적용된 스타덤PC방의 주요 제품은 UV클린데스크와 UV클린헤드셋박스가 있다. 키보드, 마우스, 헤드셋 등에 대해 자외선 살균을 제공하여 고객들의 불안감을 최소화하면서 고객들의 이용시간 상승과 함께, 만족도면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얻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이중 UV클린데스크는 UV살균 시스템을 적용한 PC방인테리어용 프리미엄 PC책상이다. 특정 공간에서 스마트 UV센서가 작동하면서 1분이면 키보드와 마우스를 살균하며 위생을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특허제품이며, 스타덤PC방의 시그니처로 자리잡을 만큼 경쟁아이템 역할을 하고 있다.

 

스타덤PC방은 6월 신규 창업 프로모션을 실시하면서 코로나19 어려운 시기에 가맹점의 투자리스크를 줄이고자 UV클린데스크의 무상 A/S기간을 기존 3개월에서 1년으로 대폭 상향 조정해서 운영한다. 

 

또한 그 외 6월 창업 혜택으로 ▲새로운 컨셉의 피씨방인테리어 업그레이드 ▲화재배상책임보험 2년 지원 ▲마케팅 및 홍보에 관련 경비 무상 등이다. 아울러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전문 슈퍼바이저의 경영 관리서비스를 통해 경영 최적화 및 매출 상승을 도모하면서 가맹점을 지원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스타덤PC방은 피씨방창업비용 공개 및 철저한 방역 매뉴얼과 살균 솔루션을 각 가맹점에 지원하면서 이용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있다”면서 “보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원시스템을 통해 위기를 기회로 삼아 어려운 시기에도 가맹점이 매출 향상을 도와 신규 가맹점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