횟집 프랜차이즈 탐나종합어시장X하이트진로 여름철 홈쏘맥잔 프로모션 진행

이승준 기자 / / 기사승인 : 2021-06-04 13:19:3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골든밥코리아가 운영하는 프랜차이즈 횟집 탐나종합어시장이 하이트 진로와 협업해 ‘홈쏘맥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골든밥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탐나종합어시장 가맹점의 여름 제철 회 판매 촉진을 위해 진행을 결정했다. 홈쏘맥잔은 소주와 맥주를 섞어 먹기 좋은 사이즈의 술잔을 선보이고 있다.

탐나종합어시장의 전 가맹점은 농어회, 테슬라(테라+참이슬) 혹은 테진아(테라+진로)을 주문하는 고객에 한해 홈쏘맥잔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단, 해당 프로모션 조건은 매장별 상이할 수 있다. 
 
탐나종합어시장은 인천 연안부두에 위치한 수산 법인을 통해 매일 산지에서 올라온 해산물을 전 가맹점에 직접 배송한다. 이는 탐나종합어시장이 계절마다 달라지는 제철 회를 빠르게 선보일 수 있는 이유다.

또한, 탐나종합어시장은 미디어 제작지원과 SNS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가맹점의 원활한 사업 운영을 지원하고 있다.

골든밥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홈쏘맥잔 프로모션은 가맹점들의 여름 매출에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본사에서는 앞으로도 가맹점 매출 상승을 위한 프로모션을 끊임없이 검토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창업 문의는 탐나종합어시장 대표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번호로 상담 예약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승준 기자 이승준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