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쇼파 추천 ‘패샤’ 용인가구단지, 1주년 기념 4인용통가죽소파 등 할인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6-18 13:49:0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패브릭소파 명품브랜드 ‘패샤’가 오픈 1주년을 맞아 6월부터 7월말까지 4인용통가죽소파, 임팔 사하라쇼파 등에 대해 감사세일 및 추천할인전을 진행한다.


수원가구단지 본점과 일산파주, 인천시흥에 지점을 오픈한 ‘패샤’는 3.5인용, 4인용 임팔라쇼파, 사하라소파, 아쿠아클린소파, 아쿠아텍스쇼파 등 모던한 패브릭 가구부터 통가죽쇼파 통세라믹식탁, 천연원목가구 등 클래식한 거실가구까지 다양한 가구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지점별 1000여평의 쇼룸에서 직접 예쁜 인테리어가구를 눈을 보고 고를 수 있다. 

브랜드 런칭 1주년을 맞이한 ‘패샤’는 패브릭소파 전문브랜드로 2021년 신소재 원단을 적용하고 있는데, 이는 국내 최초로 30만 번의 마모강도 테스트를 통과한 내구성 뛰어난 초고밀도 원단으로 각종 얼룩이나 원단의 손상을 예방하는 데 효과적이다.

동탄가구단지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카우치쇼파, 코너형쇼파, 모듈소파처럼 신혼 혼수 페브릭들은 1주년 추천할인도 적용 받을 수 있으며 ‘패샤’의 시그니처 원단인 유럽원산지의 패샤IM, 패샤PA, 패샤SH로 제작한 소파도 비교 체험 후 선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패샤’의 통가죽쇼파는 천연가죽과 프리미엄 가죽 그리고 통가죽, 이태리가죽 등 다양한 가죽을 적용한 좋은 품질의 통가죽 소파를 론칭하고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등급별, 가격별 추천  가죽소파를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현재 수원가구거리, 분당가구단지, 평택가구단지인근 ‘패샤’ 본점 매장에 방문하면 전품목 5% 할인과 레인보우 7가지 컬러선택시 5% 추가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명의 고객에게 애쉬원목 1인용 쇼파(9가지 컬러 중 선택)와 1인용 애쉬원목 유아쇼파(컬러는 랜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레인보우 컬러(옐로우, 오렌지, 스카이, 민트, 그린, 퍼플, 블루)를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최대5% 추가 할인 판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평일 예약 후 매장을 방문해 가구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세라믹 도마(랜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블로그와 카페, 인스타를 통해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각 직영점별 30명씩 추첨해 통해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패샤 관계자는 “개발 계획부터 디자인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컨트롤하며 국내 자체공장에서 가구를 제작하고 있으며 패브릭 특유의 컬러감과 소재가 자아내는 분위기를 살려주는 인테리어 가구 제공하겠다”며 “지금 매장에 방문하셔서 1주년 기념 가격할인과 사은품 증정행사는 물론 품질보증기간 10년, A/S 관리 기간 1년의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가구 전문가의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직접 체험해 보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패샤’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 및 이벤트 내용, 하반기 청주천안가구거리 직영점 위치 등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으며 할인품목과 할인율, 사은품에 대한 정보도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