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 = 이승준] 친환경 원단을 주 소재로 사용하는 가구 전문 브랜드 루헨퍼니처는 수원동탄점에서 여름 나기 할인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 내용은 더운 날씨로 인해 지친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로 프리미엄급 가구들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할인 프로모션이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알타 원단의 패브릭 모듈소파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지고 있다.
더불어 할인이 적용된 대상으로는 이태리에서 직수입한 포세린 식탁 및 감성 인테리어의 통원목 6인식탁이 있다. 최근 여름맞이 통원목 우드슬랩 식탁이 인기상품으로 자리 잡았다. 뿐만 아니라 2층에 입점 된 비바블어게인사의 매트리스부터 국내에서 직접 제조한 루헨 매트리스까지 모두 특별 할인 적용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할인 제품들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고급 메모리폼 베개와 냉감 패드를 증정하고 있다.
수원가구거리 루헨퍼니처 동탄점 매장에 직접 방문한 고객들은 맞춤식 1:1로 전문가와의 가구 컨설팅을 받을 수 있어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맞춤 제작 서비스를 진행하는 매장이기에 소비자들의 가구 취향과 거실환경, 침실환경 등을 고려해 맞춤 제작을 선사하고 있다.
소비자들은 기본적으로 선보여지는 가구 디자인이나 프레임을 사용하는 것이 아닌 소비자 본인만의 스타일, 본인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가구를 사용할 수 있어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높은 만족감으로 가구를 사용할 수 있다.
루헨퍼니처는 용인가구단지 인근에 자리 잡고 있어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아 매장방문 및 체험이 가능한 매장이다. 동탄 쇼룸에서는 신축 아파트로의 입주 예정자들이 원하는 인테리어를 선사해 드리기 위해 현재 맞춤 상담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와 기타 문의는 루헨퍼니처 수원동탄점 방문 및 대표 블로그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