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관광공사, “고객의 격려가 힘이 됩니다”

문찬식 기자 / mcs@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7-16 14:24: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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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칭찬 게시판’ 개설…시민·관광객과의 긍정적 소통 확대

 인천관광공사 홈페이지‘칭찬 게시판’ 홍보 이미지
[문찬식 기자] 인천관광공사가 고객과의 긍정적 소통 확대를 위해 공사 홈페이지에 ‘칭찬 게시판’을 개설했다. 

 

16일 공사에 따르면 이번 ‘칭찬 게시판’ 개설을 통해 친절과 열정으로 업무에 임하는 공사 직원들의 모습을 시민들과 관광객들이 직접 공유할 수 있게 됐다.

 

칭찬 게시판은 공사 홈페이지‘열린 경영’ 메뉴에서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직원들의 친절한 응대나 감동적인 서비스, 인상 깊었던 순간 등을 자유롭게 작성해 올릴 수 있다.

 

공사는 접수된 칭찬 사례를 내부적으로 공유하고 고객 칭찬 우수직원을 포상하는 등 사기를 진작하고 동기부여를 하겠다는 방침이다. 공사가 미담 사례를 발굴해 포상하는 것은 처음이다.

 

인천관광공사 백현 사장은 “고객의 따뜻한 말 한마디가 직원들에게 큰 힘이 된다”며“칭찬과 인정 문화를 보다 적극적으로 확산하고 인천 관광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함께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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