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울트라 캐피탈’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2024 스토리움 우수스토리 매칭 제작 지원사업’을 통해 우수 스토리로 선정되고 웹툰으로 제작되었다.
‘울트라 캐피탈’의 신세기 작가는 ‘크림슨 크로스’를 통해 첫 데뷔작을 발표하였으며, 차기작인 ‘컬러풀’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낸 센스 있는 웹툰 작가이다. ‘울트라 캐피탈’은 돈만 있으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가상 도시 ‘울트라 캐피탈’에서 ‘파산’이라는 능력을 가진 ‘원’이라는 주인공이 도시의 부조리함을 파헤쳐가며 생긴 일들을 액션으로 풀어낸 작품으로, 시원한 전개를 기대할 수 있는 작품이다.
락킨코리아㈜ 이화신 대표는 "울트라 캐피탈 작품은 시원스러운 액션 전개에 신세기 작가만의 독특한 철학이 담긴 작품으로 이 시대의 권선징악을 작가만의 화법으로 독자들에게 전하고자 한 작품이다.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락킨코리아는 올해 설립 24주년을 맞은 문화콘텐츠전문제작기획사로 200여 명의 웹툰 작가들과 함께 K-웹툰을 대표 콘텐츠로 미국, 일본, 중국, 프랑스 등 전 세계 30개국에 수출 중이다. 한국 웹툰 전시회와 메타버스 전시회,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 개최를 통해 한국 문화 콘텐츠의 해외 홍보에 기여를 해 오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