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퍼니합, 롯데리조트 부여 얼리썸머 자온길 투어 패키지 판매

이창훈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3-05-03 09:50:2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라이프스타일 기업 컴퍼니합이 지난 5월 1일부터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롯데리조트 부여 얼리썸머 투어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다고 밝혔다.

‘롯데리조트부여’는 백제의 섬세한 미의식과 예술의 정수를 이어받은 도시, 부여에 위치한 리조트로 역사 문화 탐방부터 레저와 휴식, 미식과 골프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선보이는 해당 프로모션은 부여의 전통 마을인 규암 마을에 자리 잡은 전통 공예 거리 ‘자온길’ 과 협업하여 기획된 자온길 투어 상품이다.

 

이 상품은 오는 5월 11일부터 6월 30일까지 투숙할 수 있다. 단 연휴(6/2~6/5) 및 매주 월요일은 투숙이 불가하다.

자온길 투어 패키지 구매 고객은 부여 도슨트 투어 프로그램과 ▲오브제 만들기 체험 ▲아쿠아 가든 40% 할인권(4인 1매) ▲책방 세간 도서 20% 할인권 ▲자온길 수월옥 커피 3잔 ▲스타벅스 1만원 교환권 1매 등 혜택이 제공이 된다.

자온길 프로그램 집결 장소는 ‘이안당’ 으로 백년의 세월을 품은 한옥에서 시작된다. 프로그램은 진행 시간은 13시부터 15시 40분까지로 2시간 40분 정도 소요된다. 지난 1일 자온길 투어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은 “부여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알찬 구성임에도 너무 힘들지 않아 아이와 함께하기 좋다”며 “다음에는 부모님과 함께 오고 싶다”고 평했다.

컴퍼니합 측은 “컴퍼니합은 롯데리조트 부여를 비롯한 F&B 상품, 호텔&리조트 숙박 패키지 등 자체 상품을 기획하고 판매하는 브랜드”라고 강조했다. 이어 “오는 8일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벨포레 리조트 판매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벨포레는 골프, 콘도, 목장, 루지, 마리나클럽 등의 시설을 즐길 수 있는 복합 휴양 레저 리조트다.

컴퍼니합은 호텔이나 리조트 공간에 즐거움을 담아 독창적인 숙박 패키지를 기획하고 있다. 최근에는 현대이지웰과 입점 계약을 체결했으며, 앞으로 다양한 플랫폼에 입점을 추진 중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