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프롬, 진드기·세균 99.9% 제거하는 ‘전문 매트리스 클리닝 시스템’ 선보여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0-24 10:40:5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해충방역과 새집증후군 제거, 비둘기 차단 등 위생 솔루션을 제공해온 세이브프롬이 매트리스·소파 등 생활가구 위생관리를 위한 전문 클리닝 시스템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세이브프롬의 이번 서비스는 단순 세척을 넘어, 진드기·세균·곰팡이 제거와 항균 코팅을 동시에 진행하는 ‘살균 클리닝 공정’이 특징이다. 숙련된 전문가가 의료용 수준의 고성능 장비를 사용해 매트리스 속 먼지와 진드기 알을 흡입하고, 스팀청소 시스템으로 99.9% 살균을 진행한다. 이후 항균 코팅제를 분사해 세균 번식을 차단한다.

소파 클리닝 역시 재질별 맞춤 공정을 적용한다. 패브릭·천소재 등 소재에 따라 전용 장비를 사용하고, 사전 테스트를 거쳐 색상 손상 없이 위생 상태를 회복시킨다.

 
세이브프롬 관계자는 “가정용 청소기로는 매트리스 내부의 진드기 알이나 세균층까지 닿지 않는다”며 “세이브프롬의 시스템은 살균력과 안전성을 동시에 확보한 전문 위생관리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서비스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세균검출 테스트 리포트도 제공한다. 시공 전후의 오염도를 비교해 고객이 청결 변화를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시공 후 침구 유지관리 매뉴얼을 함께 전달해 장기적인 관리도 돕는다. 사용 약제는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성분으로, 아토피 피부나 영유아·반려동물용 침구에도 안전하게 적용할 수 있다.

세이브프롬은 가정용, 숙박업소용, 병원용 등 공간과 용도별 맞춤 클리닝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또한 계절에 따른 습도 조절, 항곰팡이제 보강 등 환경 맞춤 솔루션으로 사계절 위생을 유지한다.

세이브프롬 관계자는 “하루의 피로를 푸는 공간인 침대의 위생 상태는 숙면의 질과 직결된다”며 “정기적인 위생관리를 통해 가족이 안심하고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