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 올리브영 ‘3월 올영세일’ 특가 행사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2-28 08:58:5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히말라야 코리아는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가 올리브영에서 오는 3월 1일부터 7일까지 진행하는 ‘3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는 자연 유래 허브 성분을 함유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는 츄어블 타입의 젤리다. 달콤하면서 상큼한 베리 과즙이 함유되어 물 없이도 간편하고 빠르게 섭취가 가능하다.

아유르베다를 기반으로 자체적인 R&D 시스템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자체적으로 보유 중인 허브 농장의 원료를 본사에서 직접 체계적인 관리, 감독을 통해 생산한다.

오는 3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 10개입 1+1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3월 6일 하루 동안 올리브영 앱 및 온라인몰을 통해 올영세일 오특 행사로 추가 5% 쿠폰을 적용해 최대 5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3월 1일부터 5일, 7일 6일간 3월 신학기 기획전을 통해 추가 3% 할인 행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히말라야 코리아 관계자는 "온라인 몰뿐 아니라 오프라인 매장까지 입점이 확대되어 앞으로도 소비자들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다양한 구매처와 프로모션 마케팅을 넓혀갈 계획"이라며 "올리브영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많은 체험 기회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브랜드 히말라야는 1930년부터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아유르베딕 브랜드로 자연에서 얻은 연구가 히말라야 모든 제품의 기초가 되어 건강한 생활과 인간의 장수라는 목표로 95년이 넘는 연구와 개발을 지속해왔다.

히말라야는 728㎡의 허브 농장을 직접 관리하며, 고품질의 허브를 사용해 냉각 압착추출방식인 SCF추출법으로 유효한 활성 성분만을 추출하고 있다. 또한 자체 R&D SYSTEM에서 160여 명의 전문가들이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수많은 비교 실험과 연구를 진행하고 현재 1,250개의 임상실험 의학 논문이 세계 저널에 등록돼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