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반점, ‘짱구는 못말려’와 콜라보… 한정 프로모션 진행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0-31 12:04:3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국내 대표 중식 프랜차이즈 보배반점(대표 김진혁)이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손잡고 업계 최초 콜라보레이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는 오는 2025년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두 달간 전국 일부 매장에서 한정 진행된다.

보배반점은 이번 협업을 통해 단순 식사 메뉴를 넘어 '캐릭터 라이프스타일의 만남'이라는 새로운 경험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특히 1990년대부터 꾸준히 사랑받아온 캐릭터 ‘짱구’와의 만남은 중식 프랜차이즈 업계에서는 최초 시도로, 남녀노소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친근함을 강조했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메뉴는 ▲‘짱구 짜장 파우치 세트’(보배짜장면+군만두 2pcs+짱구 파우치 랜덤 1종) ▲‘짱구 짬뽕 파우치 세트’(보배짬뽕+군만두 2pcs+짱구 파우치 랜덤 1종)으로, 짱구 굿즈와 함께 보배반점의 대표 메뉴인 보배짜장면과 보배짬봉을 군만두와 같이 세트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구성이다.

뿐만 아니라 굿즈 단독 판매도 진행된다. ▲‘짱구 마켓백’(9,000원) ▲‘짱구 식기 세트(그릇·스푼·젓가락)’(22,000원)은 일상에서도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며 다양한 소비층의 관심을 모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도 마련됐다. 11월 1일부터 16일까지 짱구 마켓백 구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짱구 식기 세트’를 선물하는 SNS 이벤트가 진행된다.

보배반점 관계자는 “중식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짱구 협업은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짱구 세대인 20~40대뿐 아니라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프로모션 진행 여부는 매장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판매처는 보배반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