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레피덤 타이트미업 마스크팩, 홍콩에 이어 대만 토모즈 전격 런칭

이승준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2-04-05 08:58:54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 기자] 셀레피덤은 지난 2021년 대만 최대 H&B스토어인 글로벌 뷰티스토어 대만 토모즈(Tomod’s) 입점에 이어 올해 대만 전용 마스크팩 기획세트까지 추가 론칭하며 활발한 해외 진출 행보를 보이고 있다.

2022년도 미국 코스트코 입점에 이어 토모즈에 대만 전용 마스크팩 기획세트를 추가로 입점시킨 셀레피덤은 K-뷰티에 열광하는 글로벌 고객들에게 셀레피덤의 제품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셀레피덤은 이번 대만시장에서의 성공적인 진출이 아시아를 비롯해 다양한 글로벌 국가 진출 확산을 촉진하는 마중물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셀레피덤 관계자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에도 대만으로 진출을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제품력’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피부 타입이라도 딱 맞는 제품을 만들겠다는 진정성이 코로나로 피부가 민감해진 시기,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국외 소비자들에게도 공감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개개인의 개성이 중요시되고 있는 요즘, 셀레피덤이 퍼스널 맞춤 솔루션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환영받는 K뷰티로 거듭나고 있는 만큼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공격적 해외 진출 전략을 수립할 것”이라며 해외 시장 진출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내비쳤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