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메이즈핏, 스마트워치 ‘액티브 2’ 오는 14일 국내 출시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4-11 08:58: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어메이즈핏(Amazfit)이 라이프스타일 시리즈의 최신 모델인 스마트워치 ‘액티브 2(Active 2)’를 오는 4월 14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액티브 2는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 속 건강 관리를 원하는 사용자들에게 최적화된 스마트워치다.

글로벌 스마트 웨어러블 브랜드 어메이즈핏의 신제품 액티브 2는 최대 2,000니트 밝기의 1.32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로,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며, 29.5g의 가벼운 무게로 착용감을 더욱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디자인은 스테인리스 스틸 프레임과 실리콘 스트랩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스타일링에 적합하다.

액티브2는 일반 사용 시 최대 10일, 배터리 절약 모드에서 최대 19일, GPS 모드에서는 최대 21시간까지 사용 가능하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높은 성능을 제공하는 액티브2는 건강 관리, GPS, 다양한 운동 데이터 추적, 그리고 ZEPP FLOW와 같은 스마트 AI 서비스를 제공한다.

최신 바이오트래커 기술(BioTracker™ Technology)를 이용하여 심박수 변동성, 수면 질, 산소포화도, 스트레스 등을 실시간으로 정밀하게 모니터링한다. 또한 펄스프리시젼(PulsePrecision™) 심박수 알고리즘을 통해 더욱 신뢰할 수 있는 데이터를 제공하며, 수면 트래킹의 정확도가 높아, 사용자가 더욱 효율적으로 건강 관리가 가능하다.

액티브 2는 원형 편파 안테나 기술을 사용한 고급 GPS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건물이나 지형에서 반사된 신호에 의한 간섭을 줄이고 더욱 정확한 위치 추적이 가능하다. 또한, 오프라인 지도 기능으로 내 위치 기반 지도를 사용할 수 있고, 스키지도도 함께 제공한다.

 
액티브 2는 네비게이션 기능 및 지도파일 삽입 기능을 지원하여, 가고자 하는 노선을 따라 운동이 가능하며, 노선 이탈 알림 기능으로 정확한 루트에 맞춰 운동을 할 수 있다. 디테일한 지도 기능을 필요로 하는 등산, 백패킹, 러닝, 트레일러닝, 스키, 사이클링 등의 다양한 운동에서 액티브 2는 더욱 빛을 발한다.

액티브 2는 160개 이상의 운동모드, 400개 이상의 워치페이스로 나만의 워치로 커스텀이 가능하며, 특히 하이록스와의 글로벌 파트너십으로 하이록스 레이스모드와 하이록스 PFT모드가 탑재되어 있다.

내장 마이크와 스피커를 탑재하여 깨끗한 통화와 음악 재생이 가능하다. 운동 중 음성 알림 기능은 페이스를 체크하는 러닝과 같은 운동에서 매우 유용하며, 1km마다 음성 안내를 제공한다. SNS 및 앱 알림 기능이 있어, 워치를 통한 내용 확인 및 스마트 한 답장도 가능하다.

음성 AI서비스인 (Zepp Flow)로는 한국어 명령과 응답이 가능하다. 운동 중 실시간 경과 알림을 제공하고, 다양한 일상 업무를 지원해 스마트한 라이프 스타일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AI기반 코칭 서비스인 젭코치(Zepp Coach)는 사용자가 다양한 운동 계획을 구성해 진행할 수 있으며, 하프, 풀 마라톤까지 맞춤형 훈련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5ATM 방수 기능으로 수영 모드를 지원하고, 고도계, 기압계, 체온계, 나침반 등 다양한 센서를 탑재하여 다양한 환경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어메이즈핏 액티브 2는 운동 데이터를 정확하게 측정하고, 스마트한 기능을 제공하는 운동용 스마트워치로, 일상 생활과 운동을 스마트하게 관리하고 싶은 소비자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이다.

어메이즈핏 관계자는 “액티브 2는 지난 버전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완성도 높은 제품”이라며, “액티브 2로 일상 생활 속에서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소비자들이, 정확하고 자세한 데이터를 체크하며 사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어메이즈핏 액티브 2의 자세한 사항은 어메이즈핏 자사몰을 참고하면 되며, 네이버, 쿠팡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