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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하이엔드 럭셔리 스토어로 리뉴얼한 신세계백화점 시몬스 강남점.(사진=시몬스 제공) |
[시민일보 = 김민혜 기자]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는 지난 11월 말 ‘명품 1번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자리한 시몬스 신세계 강남점을 ‘하이엔드 럭셔리 스토어’로 탈바꿈했다고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시몬스가 지난 2010년 신세계 강남점 입점 이후 진행한 최대 규모로, ‘프리미엄 침대의 대명사’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는 굳은 의지를 엿볼 수 있다.
9층 생활관에 자리한 시몬스 신세계 강남점은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의 최상위 라인인 ‘뷰티레스트 블랙’ 화보 콘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앤 우드톤’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시몬스에 따르면 상담 테이블과 스툴에는 시몬스의 시그니처 프레임인 ‘아를라’의 블랙 앤 화이트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이 적용돼 우드톤과 조화를 이루는 고급스러운 포인트를 완성했다.
또한 스토어의 규모를 확장하는 동시에 진열 제품 수를 줄여 고객들이 보다 프라이빗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매트리스를 체험하고 전문 수면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초프리미엄의 표본’으로 떠오르고 있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인기 모델인 ‘켈리’와 ‘로렌’ 등을 스토어 앞쪽부터 안쪽까지 넉넉한 간격으로 전시해 고객들이 블랙의 진면목을 만끽할 수 있게 했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시몬스 관계자는 “시몬스 신세계 강남점에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와 압도적인 기술력을 잘 녹여냈다”며 “이번 리뉴얼 확장을 통해 더 많은 고객분들이 시몬스만의 하이엔드 숙면 경험을 온전히 경험하실 수 있을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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