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넷마블 제공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에서 선보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네번째 팝업스토어 ‘쿵야 레스토랑즈 용기상점’이 성료했다고 26일 밝혔다.
엠엔비에 따르면 지난 16일부터 25일까지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에는 10일간 총 4만여명이 방문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공개된 굿즈 총 94종 중 양파쿵야·주먹밥쿵야 캐리어백, 김씨네과일 콜라보 ‘양파새끼 티셔츠’, 랜덤 피규어, 스탠딩 봉제 인형, 키링 인형 등 일부 품목은 조기 품절됐다.
특히, 매일 한정수량으로 판매되는 시그니처 굿즈 ‘용기박스’는 매일 전량 매진됐다.
1년의 절반이 지난 여름, 일상에서 벗어날 용기를 찾는다는 테마로 제작된 ‘용기상점’은 비수도권에서 진행되는 첫 오프라인 행사였으며, 역대 최대 규모인 300평 규모로 하이트진로 켈리와 삼성전자 갤럭시 캠퍼스와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였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이번 ‘용기상점’에도 큰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 파트너들과 협업을 통해 고객 경험을 한층 강화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물길 따라 단풍·억새·가을꽃 풍경 만끽··· 도심서 즐기는 감성 힐링 나들이](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9/p1160271721170098_501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성동구, ‘주거정책 포럼’ 개최](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6/p1160278518713968_660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농업 체질 개선 전방위 추진](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5/p1160278371910081_824_h2.jpg)
![[로컬거버넌스] 경기 수원시, 1인가구 지원사업 선도모델 제시](https://simincdn.iwinv.biz/news/data/20251104/p1160279219128288_343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