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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말차는 특유의 쌉쌀하면서도 부드러운 맛과 감각적인 색감으로 젊은 층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빅데이터 분석 기업 ‘뉴엔AI’에 따르면, 2025년 10월까지 온라인에서 ‘말차’ 키워드 언급량은 약 83만 건으로, 전년 동기(49만 건) 대비 약 67% 증가하며 식음료는 물론 패션과 뷰티 업계까지 영향력을 넓히고 있다.
신제품 ‘빵부장 말차빵’은 트렌드를 반영해 국산 제주 말차 파우더로 진한 풍미를 살린 점이 특징이다. 인기 음료인 ‘말차 라떼’의 맛을 구현했으며, 빵부장 시리즈 특유의 크루아상 모양에 말차의 쌉쌀함과 우유의 부드럽고 달콤함을 조합한 제품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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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울러 농심은 빵부장 말차빵 출시를 기념해,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에 말차빵을 활용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마련했다. 이번 말차빵 트리는 오늘 18일부터 2026년 1월 중순까지 설치되며, 빵부장 시리즈의 위트를 더한 연출로 연말연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농심 빵부장 말차빵은 전국 유통점 및 이커머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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