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 연말 맞아 아카펠라 공연 등 진행

여영준 기자 / yyj@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2-09 15:58: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사진=서울신라호텔 제공)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서울신라호텔은 연말 시즌을 맞아 △아케이드에서 진행하는 캐롤 공연, △객실 내 연말 플레이리스트 제공 등 방문객과 투숙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연말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호텔 지하 1층 아케이드에서는 혼성 5인조 아카펠라 공연 ‘위스퍼스 오브 노엘(Whispers of Noel)’ 이 펼쳐진다. 공연은 오는 24~31일 하루 3회 진행된다.


공연이 열리는 아케이드는 붉은 장식과 크리스마스 트리로 꾸며져 있어, 방문객들이 사진을 남기기 좋은 포토존으로도 활용된다.

아케이드 곳곳에서도 다양한 연말 경험을 즐길 수 있다.

캐롤 공연이 열리는 로툰다 인근 ‘조현화랑’에서는 연말 기획 전시가 진행되며, 이소연작가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아케이드에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 연말 쇼핑도 가능하다.

올 연말에는 방문객을 위해 입점 브랜드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투숙객을 대상으로 한 스탬프 투어 이벤트도 운영한다. 체크인 시 받은 쿠폰에 따라 아케이드 내 매장을 방문하면 미션을 완료할 때 랜덤 기프트가 제공된다.

서울신라호텔에 따르면 투숙객은 객실에서도 음악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은 음악 큐레이션 브랜드 ‘에센셜(essential;)’과 협업해 객실 내에서 들을 수 있는 연말 전용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한편,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을 위해 ‘산타의 노크(Santa’s Knock)’ 객실 패키지도 출시한다.

오는 19일부터 28일까지 이용 가능한 ‘산타의 노크’ 패키지는 산타가 사전에 협의된 시간에 객실로 깜짝 방문해 아이에게 특별한 추억을 남기는 상품으로, △객실(1박), △산타 객실 방문 이벤트, △산타의 선물, △더 파크뷰 조식(성인 2인, 소인 1인), △객실 미니바 음료 및 스낵류 무료 제공 등 혜택이 포함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