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사진=넷마블 제공) |
[시민일보 = 여영준 기자] 넷마블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CJ제일제당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넷마블에 따르면 오는 10일까지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에서 매거진 읽기, SNS 팔로우, 댓글 작성 등 총 7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선착순으로 콜라보 캘린더 기획팩을 증정하는 프리퀀시 이벤트를 실시한다.
캘린더 기획팩은 쿵야 레스토랑즈 이미지와 CJ제일제당 제품을 활용한 2026년 캘린더와 아크릴 키링, 스티커 총 3종 구성이다.
이 외에도 쿵야 레스토랑즈 인스타그램 채널에 이번 콜라보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기획팩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경기 고양시, 적극행정·규제혁신 분야 수상 잇따라](/news/data/20251211/p1160278862064052_174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서대문구의회 예결위, 내년 예산 심사 돌입](/news/data/20251210/p1160280186940521_401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광진구, 민선8기 구정 운영 결실](/news/data/20251209/p1160278335594754_918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양천구, ‘신월동 대개조’ 속속 결실](/news/data/20251208/p1160278650914128_301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