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식 샤브뷔페 프랜차이즈 ‘샤브올데이’, 부산 명륜점 오픈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2-13 08:58:4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창업 브랜드 ‘샤브올데이’가 부산 명륜점을 새롭게 오픈하며 지역 외식 시장과 창업 시장 모두에서 주목받고 있다. 차별화된 메뉴 구성과 세련된 다이닝 공간을 자랑하는 명륜점은 고객들에게 고급스러운 외식 경험을 제공하는 동시에 예비 창업자들에게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로 자리 잡고 있다.

부산 명륜동은 동래구의 중심 지역으로, 전통과 현대가 조화를 이루는 곳이다. 동래읍성, 복천박물관, 부산대학교 등과 가까워 유동 인구가 많으며, 주거지역과 상업시설이 잘 형성되어 있어 다양한 고객층을 유치하기에 이상적인 입지를 갖추고 있다. 이러한 지역적 특성을 고려해 샤브올데이는 명륜점에서 더욱 세련된 외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 명륜점은 넉한 공간과 현대적인 감각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로 설계되었다. 가족 모임, 친구들과의 만남, 연인들의 데이트 등 다양한 고객층을 겨냥해 설계된 이 매장은 여유로운 좌석 배치와 깔끔한 디자인으로 편안한 다이닝 환경을 제공한다. 주요 상업지구와 주거 단지와 가까운 입지는 고객들에게 뛰어난 접근성을 제공하며, 넉넉한 주차 공간은 방문객들의 편의를 한층 더 높인다.

샤브올데이는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는 폭넓은 메뉴를 제공한다.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사용한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한식, 중식, 양식 등 약 6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무제한 제공한다. 여기에 디저트와 프리미엄 음료, 맥주까지 포함된 구성은 모든 연령대의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다이닝 경험을 선사한다.

샤브올데이는 ‘호텔식 샤브뷔페’라는 프리미엄 콘셉트를 앞세운 샤브올데이는 불경기 속에서도 꾸준히 가맹점을 확장하며 창업 시장에서도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전문 인력 없이도 운영할 수 있는 효율적인 시스템은 초보 창업자, 퇴직자, 40~50대 주부들에게 최적화된 창업 모델로 평가받고 있다. 본사는 상권 분석을 기반으로 맞춤형 인테리어와 메뉴 구성을 지원하며, 가맹점 운영 부담을 줄이기 위한 체계적인 매장 운영 노하우를 제공한다. 또한, 중대형 평수의 넉넉한 공간 설계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창업자의 성공적인 수익 모델을 구축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나름, 쯔양, 히밥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은 샤브올데이의 브랜드 인지도를 빠르게 확장시키고 있다. 이러한 전략은 월간 검색량 약 89만 건(2024년 12월 기준)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부산 명륜점은 고객들이 샤브올데이만의 고급스러운 메뉴와 차별화된 서비스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외식 시장과 창업 시장 모두에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고객과 창업자 모두에게 만족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