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즈모항으로 개발되는 평창동계올림픽 지정 숙박업소 '속초스카이씨크루즈호텔' 분양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5-11 17:36:41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강원도 속초시 청학동 482-252번지 일대에 ‘속초스카이씨크루즈호텔'이 지하 4층~지상 20층 총 443실 규모로 분양중이다.

강원도에 대규모 숙박 시설로써 지하 4층~지하 1층까지 주차장, 지상 2층에는 면세점까지 입점확정 되었고 지상2층에는 에드워드권의 레스토랑이 임대 계약을 맺어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게 된다.

강원도는 중국 기업 스카이씨의 모기업인 '씨트립'과 양해각서를 체결하고 7만2000t급 크루즈선을 동해항으로 입항시키기로 합의했다. 오는 2018년부터 크루즈 부두 완공에 맞춰 속초항으로 입항이 시작된다.

강원도와 속초시는 전 객실에서 설악산, 동해안, 청초호의 조망이 가능한 ‘속초스카이씨크루즈호텔’을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공식숙박업체로 지정했다.

강원도는 속초를 크루즈 거점도시로 각각 지정해 속초항을 크루즈 모항으로 개발해 5월중 개통 예정 이다.

오는 2018년부터 크루즈 여객 터미널 완공에 발 맞춰 속초항으로 입항이 시작되고, 2017년 12월 준공후 운영을 시작한다.

그외 연회장·수영장 등 부대시설이 있고, 지상 4층~20층엔 객실이 들어서게 된다. 20층 위에는 하늘정원이 있어서 설악산과 동해바다, 청초호 조망이 가능하다.

이곳은 준공 후 영업시작일부터 임대차 위탁계약에 의해 바로 연 8%의 수익을 지급한다. 또한 5년 환매 혜택으로 인해 두가지 객실을 분양 후 자금 운용에 대한 경우의 수를 만들어 볼수도 있다.

계약자에게는 연 14일 객실 무료숙박·장기투숙을 이용해 별장 개념으로도 수시로 이용이 가능하다. 추가로 법무, 세무대행서비스를 제공하고 항공권, 렌터카 예약 서비스, 속초 내 주변시설 정회원 우대(요트, 골프장, 승마장 등)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10년간 대출이자 전액을 지원하고 60% 중도금 무이자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로얄층 호수 지정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