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월미도 ‘더블리스호텔’, 세그웨이(나인봇) 체험 패키지 출시

최민혜 / c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6-05-25 15:41:1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최민혜 기자]인천 중구 월미도소재 ‘더블리스호텔’이 오는 6월 ‘세그웨이(나인봇) 패키지’를 출시한다.

오는 6월1일부터 1개월간 진행하는 본 패키지는 프로모션가(2인기준) 9만9000원에 '객실1일 숙박+2층 8 BAR 수입맥주 2병 무료제공+조식무료이용+세그웨이(나인봇) 20분 무료체험' 등이 포함된다.

이번 패키지 상품은 세그웨이(나인봇) 체험서비스를 새로 도입하고, 호텔내 2층에 새롭게 문을 연 THE BLISS 8 BAR 기념 맥주 2병 무료제공 서비스도 포함시키는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더블리스호텔’은 (주)엔에이디(대표 정민기)가 월미도 내 ‘베니키아 더블리스호텔’, ‘베니키아 시스타호텔’과 함께 운영 중인 호텔로, 현재 신축공사중인 호텔이 완공되면 총 4개의 체인 호텔이 운영된다.

또한 추가 부지매입을 통해 오는 12월에는 'RC카 오프로드 서킷’과 ‘키즈존'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추가된다.

그리고 4개 호텔 투숙객은 최근 새롭게 리모델링한 ‘베니키아 시스타호텔’ 옥상 스카이라운지와 올해 12월 완공 예정인 ‘BENIKEA THE FULL MOON’의 옥상 풀장, 그리고 4개 호텔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엔에이디는 자본금 102억원을 추가로 투입해 관광산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으로 오는 8월부터는 일반여행사업을 운영하고 9월부터는 경기 양평군 소재 리조트 신축공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체인호텔인 ‘베니키아 시스타(바다의별)호텔’은 오는 6월1일부터 바다가 보이는 옥상스카이라운지에서 즐기는 스테이크코스요리와 객실1박(조식포함)이 포함된 평일 2인기준 18만원에 이용이 가능한 ‘시스타 6월 패키지’를 출시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최민혜 최민혜

기자의 인기기사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