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클래식 500봉사단은 6일 오전 서울 광진구청을 방문해 '사랑의 쌀' 60포(1200kg)을 기증했다. 구는 이날 기증받은 쌀을 지역내 지역아동센터 아동 57명에게 각 20kg씩 전달할 예정이다. 사진은 왼쪽부터 더 클래식 500 강병직 사장, 더 클래식 500봉사단 곽후섭 봉사회장, 김기동 광진구청장의 모습.
5일 오전 11시 서울 광진구 중곡제4동 주민센터에서‘식품 나눔의 날’행사가 열렸다. 이날 SK네트웍스(주)워커힐에서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기부금 500만원을 후원했다. 사진은 오른쪽부터 문종훈 워커힐호텔 대표, 김기동 광진구청장, 장영심 자양종합사회복지관장의 모습.
인천 부평구(구청장 홍미영)는 4일 오전 10시 부영공원에서 홍미영 부평구청장, 신은호 부평구의회의장을 비롯해 류수용 인천광역시의회의장, 권동철 생활체육회장 등 지역인사와 족구 동호인 등 약 5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제12회 부평구청장기 한마음 족구대회'를 개최했다.
전국체전 주 개최도시인 고양시는 5일 일산호수공원에서 탤런트 김석훈과 한채영을 제92회 전국체전의 고양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고양시는 건강한 몸과 마음을 지닌 두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운 사람들의 도시, 고양’을 대표할 수 있는 최적의 홍보대사감이라고 선정 기준을 밝혔다.
5일 서울 송파구 가락동 가락동농수산물시장에서 '추석맞이 이웃돕기 김장담그기 행사'가 열려 대아청과 이정수사장(왼쪽)이 박춘희 송파구청장(오른쪽)에게 관내 저소득 소외계층에게 전달될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담근 김장김치는 송파구 지역내 저소득 소외계층 300세대에 전달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