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비스의 야채수제 강정 브랜드인 닭깡은 가을을 맞아 최근 경기도 만안구 안양2동에 위치한 복지단체인 '좋은집'에 치킨 닭강정 100인분을 후원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후원은 개그맨 권영찬의 주선으로 이뤄졌다.
좋은집은 현재 92년 동안 아이들의 복지를 위해 후원하는 우리나라 최초의 아동복지 시설로 이곳 ...
커피전문점 커피베이가 카드사와 제휴를 통해 고객 늘리기에 나섰다.
커피베이는 최근 BC카드와 탑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휴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커피베이에서 다양한 음료 및 베이커리를 구매하고 BC탑 포인트로 결제가 가능한 혜택이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B ...
커피전문점인 커피베이가 한국인 정서에 맞는 신턴셉을 내놨다.
커피베이는 시즌2 컨셉을 도입, 적용해 길동점을 새롭게 오픈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컨셉은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따듯한 공간을 제공 할 순 없을까? 이런 고민 끝에 커피전문점 커피베이가 오랜 연구 끝에 소비자의 니즈에 맞춘 인테리어와 분위기를 연출했 ...
추석 선물세트로 굴비와 과일이 인기다.
24일 롯데마트에 따르면 지난 10일부터 23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매출을 집계한 결과 굴비는 지난해보다 약 45%, 과일은 약 30% 매출이 증가한 것으로 조사됐다.
굴비는 올해 비축량이 많아 약 10~20% 가격이 낮아졌다. 과일 선물세트는 태풍 이후 배 가격이 오르 ...
런칭 1년 만 가맹점 100호점 개점을 눈앞에 둔 커피베이가 공격적 마케팅과 동시에 3무(無) 정책을 진행해 눈길을 끈다.
커피베이는 단기간내 이같은 발전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보증금, 가맹비, 로열티를 한시적으로 면제하는 3무 정책을 실시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3무 정책은 보증금, 가맹비, 로열티의 ...
주요 유통업체의 8월 매출도 뒷걸음질 친 것으로 드러났다. 대형마트는 지난 4월이후 5개월, 백화점은 6월이후 3개월째 연속 마이너스다.
17일 지식경제부가 발표한 ‘8월 유통업체 매출 동향’에 따르면 대형마트 매출은 전년동월비 -3.3%, 백화점은 -6.9%를 각각 기록했다.
추석일 변동으로 전년동월보다 ...
SPC그룹의 떡 카페 프랜차이즈 ‘빚은'(www.bizeun.co.kr)이 14일 신제품 ‘마시는 죽’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마시는 고구마현미죽'과 '마시는 검은콩흑미죽' 2종으로 비타민 B1이 풍부한 현미와 고구마, 항산화 효과가 좋은 흑미, 검은콩 등으로 만들어 아침식사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기기 좋 ...
프랑스 명품 꼴랑 리절타임 공식 수입원 B&A코스메틱(대표이사 정호재)이 제1회 코리아오픈 스윙댄스 챔피언쉽을 후원한다.
13일 이 회사는 챔피언쉽 참가자들과 추첨상품으로 꼴랑 콜라겐젤 10세트를 후원하는 방식이다.
꼴랑 리절타임은 55년의 역사를 자랑하고 있으며 프랑스 눅스그룹내 스파와 피부관리 전용 ...
국내에서 판매되는 수입화장품의 가격 거품이 심한 것으로 나타났다.
대한화장품협회 자료에 따르면 지난 2010년 기준 국내 화장품 시장의 매출액은 약 13조원 규모다. 국산화장품과 수입화장품의 비율은 55:45로, 지난 4년간 수입화장품의 비율이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13일 공정거래위원회는 서울기독교여 ...
소자본 커피전문점 커피베이는 최근 KIBO(기술보증기금)으로부터 벤처기업 인증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KIBO 벤처기업 인증은 재무상태, 연구개발평가, 기술성 등 다양한 평가항목을 통해 1차 기업 평가를 거쳐 2차 현장실사를 통과할 경우 인증 받을 수 있다.
따라서 커피베이는 이같은 인증으로 대내외적 공 ...
국내 온라인 쇼핑몰 4곳 중 3곳은 모바일 쇼핑몰을 운영 중인 것으로 조사됐다.
전자상거래 통합 솔루션 메이크샵(www.makeshop.co.kr)을 운영 중인 ㈜코리아센터닷컴이 쇼핑몰 운영자 125명 대상으로 설문조사 한 결과, 응답자의 74%가 모바일 쇼핑몰을 운영 중인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이들 중 79%는 ...
올해 추석(9월 30일) 선물으로 2만~5만원 대 중저가 선물세트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3일 CJ그룹의 통합멤버십서비스 CJ ONE이 회원 9281명을 대상으로 올해 추석선물 준비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에 따르면, 추석선물로 ‘3만~5만원’대 선물세트를 구입하겠다는 응답이 30.2%(2802명) ...
지난달 대형마트 휴일 영업제한조치에 대해 법원이 집행정지를 결정하면서 대형마트의 매출이 크게 증가한 데 반해 슈퍼마켓의 매출은 소폭 증가하는 데 그쳤다.
여신금융협회는 30일 ‘2012년 7월 카드승인실적 분석’보고서에서 대형마트의 카드승인 실적이 전월대비 11.3%(2710억원) 증가한 2조6790억원을 기록한 ...
식자재유통 전문기업 (주)그린푸드존이 '제1회 코리아오픈 스윙댄스 대회'를 공식 후원한다.
이번 후원은 자사 브랜드인 치킨 및 강정 무한리필 '치맥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코리아오픈 대회 관람 티켓을 제공하는 문화공연 이벤트를 진행하는 방식이다.
코리아오픈 스윙댄스 대회는 오는 9월 15일, 16 ...
소자본 커피 창업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가 대표메뉴인 스무벨라와 아메리카노를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커피베이는 국내 쇼설 커머스 1위 업체인 티몬과 손잡고 5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1인당 10매까지 구매해 2개월 동안 50% 할인된 가격으로 스무벨라와 아메리카노를 ...
중소·중견 유통업체 10곳 중 7곳은 올해 점포 매출액이 지난해보다 줄어들 것으로 내다봤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최근 전국 500개 중소·중견 유통업체를 대상으로 ‘유통업체 경영실태 및 성장전망’을 조사한 결과, 지난해 대비 올해 예상 매출액을 묻는 질문에 응답기업의 74.0%가 ‘감소할 것’이라고 답했다고 21일 밝 ...
[판매수수료 3년새 0.4% 찔끔 인하… 추가부담비용 대폭 늘려 전가]
지난 2010년 대비 올해 대형유통업체의 판매수수료율이 하락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추가부담 비용은 늘어난 것으로 조사됐다.
20일 공정거래위원회에 따르면 올해 백화점·대형마트·TV홈쇼핑 등 3개 대형유통업체의 판매수수료가 지난 20 ...
커피전문점 브랜드 '커피베이'가 과일을 활용한 신메뉴 6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내 신메뉴 6종인 딸기, 키위, 망고 스무벨라와 자몽, 레몬, 오렌지 에이드 중 마음에 드는 메뉴를 주문하고 스페셜 쿠폰을 받아 신메뉴 6종의 도장이 모두 채워지면 신메뉴 1잔을 무료로 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