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김기동 서울 광진구청장은 10일 자양1동주민센터에서 열린 '자마 조형물 제막식'행사에 참석해 지역 주민의 후원과 참여를 통해 설치된 자마 조형물이 주민들의 애향심과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자양동 지역의 명물로 자리잡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울 강서구
노현송 서울 강서구청장은 10일 오후 ...
“김영란법과 껌 이야기.”
“껌과 언론탄압.”
싱가포르는 개인소득이 아시아 최고로 무려 5만6000달러에 달한다.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깨끗하고 청결한 나라가 싱가포르가 아닐까 싶다. 이런 선진국에 믿기 힘든 법이 있다. 바로 껌에 대한 규제 법안이다. 의사 처방전이 있는 ...
▲서울 금천구
차성수 서울 금천구청장은 9일 오후 6시30분 독산동 삼부르네상스 플러스1층에서 개최한 '2015 3·4분기 금천구 기관장협의회'에 참석해 협의회 회원 9명과 함께 지역발전을 위한 현안사항 공유 및 토론회를 진행했다.
▲서울 광진구
김기동 서울 광진구청장은 9일 광진문화예술회관 ...
대한민국의 선두 안보단체인 재향군인회가 몸살을 겪고 있다.
재향군인회는 6.25 동란 말기인 1952. 2,19 재향군인회법에 의해 탄생한 호국안보단체로서, 대한민국 국군에 소집되어 병역을 마친 사람은 누구나 회원이 될 수 있으며, 현재 약 1,100만에 이르는 회원이 있는 것으로 안다.
이 글을 올리는 사람은 ...
인천 중부소방서 연안119안전센터
전통적으로 공직자에게 청렴이란 주로 금품수수, 알선, 청탁 또는 향응 등을 하지 않는 것을 뜻해왔다.
이 의미는 공직자 개개인의 기본 자질을 대변해 줄 수 있는 매개체였으며 국민들 또한 청빈한 공직자, 근검절약한 공직자 등을 존경해왔다. 하지만 이제는 이런 개인적 자질의 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