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순한 가수 겸 탤런트 김혜영(37)과 영화배우 김성태(40)가 결혼 2년2개월 만에 갈라섰다.
성격 차이를 이유로 지난 1월 합의 이혼한 사실이 9일 확인됐다. 2010년 얻은 아들(2)의 양육권은 김혜영이 갖기로 했다.
이들은 김혜영이 일본에서 활동할 때 아는 사람의 소개로 처음 만났다. 2008년 ...
개그우먼 김효진(36)이 아기를 가졌다.
8일 SBS TV '강심장'에서 김효진은 다른 출연자들과 달리 화려한 벨벳 의자에 앉아 "중대 발표를 하겠다. 내가 드디어 부모가 됐다"고 알렸다.
"오늘이 어버이날인데 내가 드디어 어버이가 됐다. 이제 5개월째 접어들었다. 첫 임신이라 조심스러워서 좀 늦
지난해 주목받은 소리꾼 이자람(33)의 판소리 브레히트 '억척가'가 11~13, 16~17일 서울 역삼동 LG아트센터에서 앙코르 공연한다.
두 달 전 이미 전회, 전석 매진됐다. 지난해와 동일하게 무대 위에 객석이 마련된다. 인디밴드 '한음파'의 베이시스트 장혁조와 타악 연주자 김홍식, 이향하 등 초연 연주팀이 ...
'2012 미스코리아 경기 선발대회'에서 영예의 진(眞)에 김수현(24·중앙대 국악관현악과 졸업)씨가 뽑혔다.
선(善)은 이정민(20·이화여대 언론정보학과 2학년), 미(美)는 정윤서(22·한국외대 프랑스어과 4학년)씨가 각각 차지했다.
또한 미스 본 에스티스는 이지영이 차지했다.
이번 심사는 ...
개그맨 윤석주가 최근 방송된 생로병사의 비밀에 출연해 스타들의 건강지킴이로 활약한 모습이 공개됐다.
윤석주는‘간도 다이어트가 필요하다! 지방간의 경고’편이라는 이번 방송에서 옥동자 정종철의 몸을 식스팩으로 만든 코치로 활약이 공개됐다.
특히 오지헌이 여러번의 다이어트 실패로 심각한 요요현상을 겪기도 했었지 ...
300년 전 조선에서 온 꽃미남 선비와 현재를 살아가는 여배우의 사랑 이야기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tvN 드라마 '인현왕후의 남자'의 지현우(28)·유인나(30)가 펼치는 두근두근한 로맨스 연기가 제대로 물이 올랐다. 이들이 촬영 현장에서 다정하게 극본을 읽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실제로도 사랑을 시작한 ...
탤런트 정일우(25)가 중국 후난TV 버라이어티 토크쇼 '티엔티엔샹샹'(天天向上)에 출연한다.
'티엔티엔샹샹'은 예절을 주제로 한 토크쇼로 이미 기무라 타쿠야(40), 빌 게이츠(57), 데이비드 베컴(37), 하마사키 아유미(34) 등 세계적인 톱스타와 유명 기업인들이 등장했다.
정일우는 이 프로그램에 ...
미국의 팝스타 레이디 가가(26)가 사용한 찻잔이 일본 경매에서 약 8500만원에 낙찰됐다.
가가가 지난해 6월 도쿄를 방문했을 당시 기자회견을 하면서 딱 한번 쓴 이 컵은 지난달 30일부터 6일까지 열린 '2011년 동일본 대지진' 피해복구를 돕기 위한 자선경매에서 약 600만엔(약 8500만원)에 팔렸다.
...
지난해 엠넷 '슈퍼스타K 3' 우승팀인 그룹 '울랄라 세션' 멤버 김명훈(29)이 결혼한다.
1년 간 교제한 여성(27)과 12일 서울 역삼동 스칼라티움에서 웨딩마치를 울린다.
리더 임윤택(32)을 비롯한 울랄라세션 멤버들은 지난달 웨딩 촬영을 도왔다.
한편 울랄라세션은 10, 17일 두 차례에 ...
멜로 '은교'의 헤로인 김고은(21)이 프로야구에서 시구를 한다.
타이틀롤인 17세 소녀를 맡아 싱그러움과 매혹적인 분위기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는 김고은은 8일 오후 6시30분 부산 사직구장에서 열리는 롯데 자이언츠 대 삼성 라이온즈의 경기 전 마운드에 오른다. 1991년생인 김고은은 평소 자주 쓰는 숫자 ...
개그맨 권영찬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지난 5일 춘천시민어린이 대축제가 열린 행사의 MC를 맡아 참석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권영찬은 이날 행사에서 MC와 함께 아이들과 부모님들을 위한 ‘아빠가 웃으면 가정이 즐겁다!'란 주제로 30분동안 가정에 관한 행복재테크 강연도 진행했다.
그는 강연에서 자신도 늦게 ...
2011 미스코리아 진 이성혜가 선 김이슬과 미 남미연과 함께 최근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소원들어주기 일환으로 서울대학교병원 어린이병원에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주선으로 ‘서울대학병원 어린이병원의 아이들이 미스코리아 누나와 언니들을 보고 싶어요!’란 소원 들어주기 ...
그룹 '비스트'의 장현승(23)이 그룹 'JYJ'의 김준수(25)에 이어 천재 음악가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1756~1791)로 변신한다.
7일 공연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와 매니지먼트사 큐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장현승은 7월 10~28일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모차르트!'의 새
일본의 성인비디오(AV) 스타 출신 여배우 아오이 소라(31)가 한국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오이는 4일 트위터에 "4년 만에 일을 위해 헤어 컬러를 바꿨다", "사실 한국에 와 있다"는 글을 잇따라 올렸다. 실제로 함께 올린 사진 속 배경은 한국이다.
아오이는 한국에서 가수로 데뷔하기 위해
그룹 ‘빅뱅’이 이탈리아 ‘2012 MTV TRL 어워즈’에서 아시아 가수 최초로 베스트 팬 부문을 수상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5일(현지시간) 피렌체에서 열린 ‘2012 MTV TRL 어워즈’의 마지막 순서인 베스트 팬 부문에서 빅뱅이 수상자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2006년 제정된 ‘MTV T ...
개그맨 권영찬이 오는 4일 기업강의에 이어 교회에서도 행복재테크를 강연한다.
권영찬은 이날 송파구 방이동에 위치한 기독교대한감리회 임마누엘교회(담임김정국목사) 금요철야 기도회에서 교인 및 가족들을 대상으로 '크리스챤 행복재테크' 강의와 자신의 신앙간증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근에는 CBS C스토리 방송과 교회에서 ...
KBS 1TV '뉴스9' 방송 도중 조수빈(31) 아나운서의 휴대폰이 울리는 방송사고가 났다.
2일 밤 '뉴스9'에서 민병욱(49) 앵커의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라는 오프닝 멘트가 끝나자마자 휴대폰 벨소리가 들렸다.
조 아나운서는 잠시 당황한 듯했으나 표정 변화 없이 왼손으로 휴대폰
'한국의 슈바이처'로 통하는 이태석(1962~2010) 신부의 삶을 다룬 다큐멘터리 '울지마 톤즈'가 뮤지컬로 옮겨졌다.
홍보사 아담스페이스에 따르면, 뮤지컬은 아프리카 수단의 세상에서 가장 작은 마을 톤즈에서 선교활동을 벌인 이 신부가 이 곳의 아이들을 위해 노래를 만든 행복한 기억을 담았다. 이 신부의 자작곡 ...
개그맨 김학래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오는 6일 울산을 시작으로 전국투어로 진행되는 '송해 빅쇼' 콘서트에 참여한다.
김학래는 '송씨네4형제' 이야기를 소재한 코믹 코너의 송씨네 둘째다. 첫째는 이용식, 셋째가 엄용수 막내가 송해다.
이 코너는 처음에 삼형제가 먼저 나와 "얘, 막내는 왜 이렇게 안나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