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시몬스페이’ 제공 중…‘자녀 연말 선물 제안’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12-06 14: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최대 36개월 무이자 할부로 프리미엄 침대 소유 가능
이번 연말 자녀에게 침대 선물하려는 학부모들에게 주목
 
[시민일보 = 고수현]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연말 쇼핑 시즌을 앞두고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시몬스페이(SIMMONS PAY)’를 통해 자녀 연말 선물을 제안했다.


시몬스페이는 시몬스 침대가 소비자를 위해 2년 전 첫 선을 보인 ’36개월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으로 전국 시몬스 직영 플래그십 스토어 ‘시몬스 갤러리’를 비롯해 시몬스 본사가 위탁 운영하는 ‘시몬스 맨션’ 및 전국 공식 대리점에서 제공 중이다. 장기 카드 할부 수수료 전액을 시몬스 본사가 부담하는 만큼 소비자들은 12, 24, 36개월 중 하나를 선택한 뒤 이자 없이 할부금만 내면 프리미엄 침대를 소유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가 최신 소비 트렌드에 한 발 앞서 선보인 시몬스페이는 일반 구독 서비스나 멤버십 서비스에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된 결제 시스템이다. 일시불의 부담을 덜면서 별도의 이자 비용 없이 프리미엄 퀄리티의 침대를 경험할 수 있다.
 

학부모들에게 자녀 침대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수퍼싱글(SS) 사이즈의 경우 시몬스페이 이용 시 100만원대의 침대는 36개월 무이자 할부 시 월 2만 7천원, 24개월 할부 시 4만 1천원, 12개월 할부 시 8만 3천원만 지불하면 된다.

한편, 한국 시몬스는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시몬스 팩토리움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과 세계 최고 설비를 자랑하는 수면연구 R&D센터를 통해 안전한 매트리스를 생산하고 있으며,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하여 철저히 관리하고 있다.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국내 최초·유일의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출시, 한국표준협회로부터 일반 시판 매트리스 41종 품목에 대해 ‘라돈안전제품인증’을 획득하는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로 소비자 신뢰를 쌓으며 침대 업계 안심비용 트렌드를 이끌어 가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