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출시

고수현 / smkh86@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0-02-27 12:25: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 맞춘 스틱형 제품

▲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사진제공=KGC인삼공사)

 

[시민일보 = 고수현 기자]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프리미엄을 더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지삼이 함유된 홍삼정 리미티드 농축액에 정제수만 더해 만든 스틱형 제품이다.

'지삼'은 정관장 홍삼 생산품 중 상위 2% 수준에 해당되며, 내부 조직이 치밀해 내공과 내벽이 거의 없어 본연 맛과 향이 뛰어난 고급 홍삼이다.

공사는 최근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이번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고 27일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로 편리하다면 기꺼이 비용을 더 지불하겠다는 소비 행태를 말한다.


김난도 서울대학교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2020>에 따르면 편리미엄이 올해의 트렌드로 꼽혔으며,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덜어주는 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의 기준이라고 보고 있다.

편리미엄 트렌드에 따라 건강기능식품도 스틱형, 액상형 파우치 등 섭취가 편리한 패키지에 프리미엄 소재를 담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며, 공사 역시 프리미엄 환(丸) 제품인 '정관장 황진단'과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의 스틱형 제품인 '천녹정편'이 매년 평균 약 2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이밖에 지삼이 함유돼 있는 정관장 프리미엄 홍삼 제품 '리미티드' 시리즈에는 홍삼정 리미티드를 포함해 '홍삼톤 리미티드' 등이 있다.

공사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에브리타임 시리즈의 큰 장점이다"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등급의 지삼을 사용해 홍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고수현 고수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