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움가드, 갤럭시s21과 갤럭시노트20 '방탄 풀커버 액정보호필름 패키지' 출시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7-06 14:33:2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사진제공= 트리움가드
트리움가드가 갤럭시 s21 방탄 풀커버 액정보호필름으로 ‘카메라강화유리필름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트라움가드 방탄 액정보호필름은 지문인식과 풀커버 액정 보호 등 삼성 갤럭시s21과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에 최적화된 제품을 패키지로 출시했다. 

 

트라움가드 올인원 방탄 액정보호필름 카메라강화유리 패키지는 방탄 풀커버액정보호필름과 카메라강화유리를 한 패키지로 한다.

 

또한, 방탄 액정보호필름과 카메라강화유리 방탄케이스 고속충전기를 따로 살 필요 없는TGD 방탄케이스 스마트폰 고속충전기도 구성하는 퍼팩트 패키지도 구성했다. 해당 패키지로 소비자는 고민없이 스마트폰 보호를 위한 모든 악세사리를 한번에 구매할 수 있고, 가격과 실속을 한번에 챙길 수 있다.

 

트라움가드 방탄필름은 6겹의 필름을 압축 구성돼 핸드폰액정에 가해지는 충격을 흡수해 액정을 보호한다. 트라움가드 방탄 액정보호필름 패키지가 가능한 스마트폰 기종은  갤럭시 노트20과 노트20 울트라, 갤럭시 S21과 S21 울트라이다. 또한, 갤럭시S20과 갤럭시s20+, 갤럭시 S20FE과 갤럭시 노트10 기종도 사용 가능하다.

 

트라움가드 관계자는 "고가격대 스마트폰을 보호하기 위해서는 저가의 중국산 필름 또는 강화유리로는 안심할 수 없다"면서 "국내산으로 퀄리티나 서비스가 안정적이며 방탄필름의 원조 브랜드인 트라움가드 방탄필름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이어, "제품에 대한 자신감으로 액정 파손 시 필름 구매가의 2배를 보상해 신뢰를 더하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면서 "제품력과 서비스로 인해 트라움가드를 사용했던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변경할 때마다 재구매하는 경우가 많다"고 덧붙였다.

 

트라움가드 올인원 노트20 노트20 울트라 방탄 액정보호필름 패키지는 우주고양이 트라움샵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