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6인용세라믹식탁세트 및 4인용패브릭소파 추가할인

이승준 / / 기사승인 : 2021-07-23 14:53:2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시민일보 = 이승준]입주가구, 신혼가구브랜드 블랑드코홈이 포세힌 6인용세라믹식탁 상판세트를 입점하고 4인용패브릭소파 및 인기 전시가구 기본할인 및 추가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시흥가구단지 위치한 블랑드코홈의 6인용세라믹식탁세트는 거실테이블, 다이닝테이블, 원형테이블 등 여러 소재가 사용된 식탁 중에서도 한단계 업그레이드된 소재인 이태리 포세린 스톤웨어를 적용한 식탁으로, 뛰어난 내열성을 갖추고 있어 고온에 의한 그을림이나 손상, 변형 및 스크래치에 강해 실용성과 기능성, 심미성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세라믹식탁 상판을 지지해주는 하부로 유리, 인조대리석, 스틸 등을 사용하면 변형과 깨짐, 갈라짐, 소음 등의 단점이 있지만 블랑드코홈의 세라믹 세라믹 상판은 변형이 없는 천연원목 하드우드를 채택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원하는 1200~1600, 6인용세라믹식탁, 4인용, 8인용사이즈 등 크기별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프레임과 테이블 의자, 벤치의 구성 또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한 제품만이 공급한다.

 

한편 블랑드코홈의 추가할인 전시가구 할인 제품인 캄포쇼파, 아쿠아텍스쇼파, 임팔라쇼파 등은 얼룩을 물로 쉽게 지울 수 있고 강한 방수기능과 세균서식이 안 되는 특수한 방식으로 제작된 최첨단 원단으로, 유해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생활오염을 관리할 수 있는 자연친화적인 소재로 유럽에서 인정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이와 함께 기능성 패브릭 원단의 장점을 극대화고자 늘어남과 꺼짐을 보완한 40K 밀도 고밀도폼, Agion항균기술 접목, 독일제 하드웨어, 이태리 엘라스틱밴드 등 세계적으로 검증된 글로벌 자재만을 엄선한 뒤 사용한 소파다.

 

서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관계자는 “직영매장과 공장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보다 빠른 A/S를 제공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구성으로 맞춤제작, 주문판매가 가능하다”며 “품질 좋은 블랑드코홈의 가구를 추가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블랑드코홈 인천가구할인매장의 입고 거실가구와 전시제품에 관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뉴스댓글 >

주요기사

+

기획/시리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