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플라코스메틱이 석고팩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이는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석고팩은 기존 제품과 달리 마스크팩 방식으로 제작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 따르면 석고팩은 5월 1일 13시 45분부터 15시까지 70분간 현대홈쇼핑 미남쇼를 통해 론칭한다. 제품 구성은 △석고팩 36회 관리분 8만9900원 △석고팩 72회 관리분 16만8000원이다.
![]() |
실제로 아이디플라코스메틱에서 시험 기관에 의뢰해 만 29~59세 성인 여성 20명을 대상으로 석고팩(아이디에이지 페이스핏 플라스터 마스크)을 설문 조사한 결과 15가지 인체 적용 시험에서 1회 사용만으로도 안면 전체 타이트닝(이마 리프팅) 개선과 모공 볼륨, 미세 피부 결 개선 등에 긍정적인 효과가 나타났다.
피부 혈행은 사용 전 75.5에서 13.64% 증가한 85.8을 기록해 개선된 모습이 나타났다.
사용방법도 간단하다. 석고팩 양쪽에 부착된 필름 중 투명필름 한 쪽만 떼어낸다. 이후 얼굴에 석고팩을 부착하고 다른 한쪽의 하얀색 필름을 떼어내면 끝이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은 아이디병원 성형외과 전문의가 직접 연구·개발에 참여한 화장품 브랜드다.
아이디플라코스메틱 관계자는 "아이디플라코스메틱의 석고팩은 피부 타이트닝뿐만 아니라 피부의 결, 톤까지 정리하는 효과가 있다"라며 "기존 제품들과 달리 사용 편의성과 독자적인 특허 성분 함유로 피부의 실질적인 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지금껏 없던 새로운 석고팩을 금번 현대홈쇼핑을 통해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