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좌)베베쿡 이유식 패키지 선물서비스, (우)베베쿡 베베프렌즈 캐릭터 |
[시민일보 = 이승준] 홈메이드 이유식 브랜드 베베쿡이 이유식 패키지 선물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8일 밝혔다.
이유식 패키지 선물서비스는 모바일로 베베쿡 이유식 패키지를 선물하며 육아를 응원하는 메시지도 발송할 수 있는 신규 서비스다.
선물하기가 가능한 제품은 베베쿡 이유식 패키지로 한정되며 이유식 패키지는 지난 4월 출시 이래 한 번의 결제로 이유식 고민을 해결해주는 육아 솔루션이다.
이유식 패키지는 총 5개로, 4개월 식단 완성 △초기+중기 패키지를 비롯해 △후기+완료기밥 패키지, 5개월 식단 완성 △중기+후기 패키지, 6개월 식단 완성 △중기+후기+완료기밥 패키지, 8개월 식단 완성 △이유식 전 단계 패키지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아울러 베베쿡은 브랜드 새 얼굴 베베프렌즈를 함께 선보인다.
베베프렌즈는 아이들의 귀엽고 예쁜 특성을 동물 모양으로 형상화했다. 베베프렌즈 스토리는 쌀부터 채소, 고기 등 유기농 프리미엄 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여 만든 음식을 먹고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고 있다는 이야기로 시작된다. 4개월부터 24개월까지 4단계 월령에 해당하는 귀여운 동물 모양 캐릭터(베리, 로리, 코코, 랑이, 곰이) 친구들이 등장한다.
관계자는 “이유식은 엄마, 아빠, 아기 모두를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며 “아기에게는 건강한 성장을 엄마, 아빠에게는 행복을 선물하면 좋겠다”며, “향후 베베쿡 홈페이지와 제품 등에 베베프렌즈를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베베쿡은 6월 30일까지 100% 당첨 댓글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베베쿡 이유식 패키지 선물하기 서비스 관련 이벤트와 자세한 내용은 베베쿡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