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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는 자연유래 허브 성분을 함유한 물 없이 간편하게 섭취하는 츄어블 타입의 젤리다. 달콤하면서 상큼한 베리과즙이 함유되어 물없이도 간편하고 빠르게 섭취가 가능하며, 14mm 앙증맞은 사이즈의 캔디 낱개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다.
아르베유다를 기반으로 자체적인 R&D 시스템을 통해 개발되었으며 대추야자, 강황 뿌리, 인디언 구스베리, 생강, 호로파씨, 포도추출물 등 자체적으로 보유 중인 허브 농장의 원료를 본사에서 직접 체계적인 관리, 감독을 통해 생산한다.
히말라야코리아는 오는 오는 4월 10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25 드링크 서울’ 행사에서 파티스마트 소프트 츄를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방문객을 대상으로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츄 2개입(믹스베리/망고 랜덤 제공)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카카오톡 추가 이벤트 및 꽝 없는 룰렛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며,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될 예정이다.
히말라야 코리아 관계자는 "2025 드링크서울을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히말라야 파티스마트 츄의 장점을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특별 할인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들이 방문해 즐겁게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브랜드 히말라야는 1930년부터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는 아유르베딕 브랜드로 자연에서 얻은 연구가 히말라야 모든 제품의 기초가 되어 건강한 생활과 인간의 장수라는 목표로 95년이 넘는 연구와 개발을 지속해왔다.
히말라야는 728㎡의 허브 농장을 직접 관리하며, 고품질의 허브를 사용해 냉각 압착추출방식인 SCF추출법으로 유효한 활성 성분만을 추출하고 있다. 또한 자체 R&D SYSTEM에서 160여 명의 전문가들이 제품의 품질 향상을 위해 수많은 비교 실험과 연구를 진행하고 현재 1,250개의 임상실험 의학 논문이 세계 저널에 등록돼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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