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법인 설립 및 동남아 대형 유통사 협력 지속 진행하며 혁신적인
슬립케어로 해외시장 확장
닥터프렌드는 2024년 6월부터 6개월 간 진행한 위 프로그램에서 해외 법인 설립, 해외 매출 달성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1위에 해당하는 최우수 등급을 받았다.
특히, 글로벌 네트워킹 및 시장 진출 기반 강화를 위해 테크 크런치(미국 샌프란시스코), 한류 박람회(일본 도쿄), 스위치(싱가포르) 등의 국제 전시 행사에 적극 참여했으며, 60건 이상의 투자자·네트워킹 미팅을 진행하며 각 국가별 유통 및 제품 개발 파트너십 확대를 모색해 왔다.
여기에 인도네시아 대형 유통사와 협업해 첫 동남아 시장 수출을 기록하며 지속적으로 글로벌 시장을 넓혀가기 위해 노력해 나가고 있다.
또한,
호주 전용 홈페이지 및 전용 물류 시스템을 구축해 호주 시장에서 닥터프렌드의 브랜드 인지도를 보다 넓혀 호주內 헬스케어 시장의 선두주자로 성장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닥터프렌드는 (KOTRA)가 진행한 ‘2024 해외전시회 활용 성공사례 선정기업 공모전’에서 수상하며 글로벌 닥터프렌드의 성과 여정에 박차를 가했다.
닥터프렌드 김용석 대표는 “이번 성과는 닥터프렌드만의 독창적인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 그리고 사용 고객들의 진정성 넘치는 만족을 통해 만들어진 값진 결실”이라며 “앞으로도 ‘수면 건강의 과학적 혁신’을 선도하며 전 세계 사람들에게 더 나은 건강과 삶의 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K-슬립케어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닥터프렌드는 오는 4월 미국 애틀랜타에서 열리는 제23차 세계한인비즈니스대회에도 참가하며 글로벌 닥터프렌드를 향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