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불렛, ‘플립(Flip)’과 함께하는스마트한 가을 산행 라이프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10-27 12:11: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뉴트리불렛, ‘플립(Flip)’과 함께하는 스마트한 가을 산행 라이프 제안
 
깊어가는 가을, 울긋불긋 물든 산과 들이 전국을 수놓고 있다. 국내 주요 산들이 10월 말부터 11월 초 사이 단풍의 절정을 맞이할 것으로 예보되면서, 하이킹·트레킹·피크닉 등 가을 야외활동을 계획하는 이들이 부쩍 늘고 있다.

 

선선한 공기와 아름다운 단풍을 만끽하기 위한 산행이 많아지는 요즘, 뉴트리불렛이 무선 블렌더 ‘플립(Flip)’을 통해 스마트한 가을 산행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한다.

‘뉴트리불렛 플립’은 무선 블렌더와 보냉 텀블러 기능을 하나로 결합한 휴대용 블렌더로, 언제 어디서든 신선하게 블렌딩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일교차가 크고 체력 소모가 큰 가을철 야외활동 속에서도 플립 하나면 번거로움 없이 신선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어, 피크닉이나 캠핑,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필수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등산 전 분주한 아침 시간에 그 진가를 발휘한다. 냉동 과일, 견과류, 두유 등 간단한 재료만 넣고 가방에 담아가면 준비 완료. 최대 24시간 보냉이 가능한 스테인리스 진공 단열 구조 덕분에, 아침에 준비한 재료로 산 정상에서 갓 만든 시원한 스무디를 즐길 수 있다. 11.1V 리튬이온 배터리만 충전하면 언제 어디서든 장소의 제약 없이 취향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자유롭게 블렌딩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큰 장점이다.

실제 산행 중에는 맞춤형 스무디로 체력 보충과 리프레시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아침 공복으로 산행을 시작한다면, ‘고구마 두유 스무디’를 추천한다. 식이섬유와 단백질이 풍부해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키며 산행 초반의 에너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중간 휴식 시간에는 ‘사과 당근 생강 스무디’가 제격이다. 사과의 산뜻함, 당근의 영양, 생강의 따뜻한 풍미가 어우러져 피로 회복과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플립의 강력한 블렌딩 성능 덕분에 섬유질이 풍부한 재료도 부드럽게 갈아낼 수 있으며, 단풍 아래에서 마시는 한 잔의 스무디는 또 다른 가을 산행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견고한 손잡이와 전용 텀블러 뚜껑도 산행 중 휴대와 음용을 더욱 편리하게 해준다.

하산 후에는 ‘블루베리 바나나 요거트 스무디’로 하루를 마무리해보자.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블루베리, 칼륨이 많은 바나나, 단백질이 풍부한 요거트가 어우러져 지친 몸을 부드럽게 진정시키고, 운동 후 부족한 수분과 영양을 빠르게 채워준다. 세척은 물과 세제 한 방울을 넣고 블렌딩만 하면 끝이라, 야외 활동 후에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드롱기코리아 이수정 상무는 “뉴트리불렛 플립은 무선 휴대가 가능하고 냉동 과일이나 얼음도 손쉽게 블렌딩할 수 있을 만큼 강력해,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영양을 챙길 수 있는 스마트한 아웃도어 아이템”이라며 “올가을, 뉴트리불렛 플립이 더 많은 소비자들의 아웃도어 활동을 풍성하고 즐겁게 만들어줄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불렛은 2023년 기준 퍼스널 블렌더 부문 세계 판매 1위를 기록한 글로벌 주방가전 브랜드다.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영양분을’이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다양한 블렌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