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호사가, 그 시작을 알립니다’라는 태그라인 아래, 현장에서 반려묘 보호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제품을 소개했고, 당초 목표 대비 250% 달성, 예상을 크게 웃도는 판매 성과를 기록했다.
호사가 유정범 공동 대표이사는 “이번 박람회는 고객과의 진정성 있는 만남을 통해 브랜드 철학을 전달하고, 제품에 대한 생생한 피드백을 현장에서 직접 들을 수 있었던 매우 소중한 출발점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반려묘와 보호자 모두의 일상에 가치를 더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로컬거버넌스] 전남 영암군, '혁신군정' 성과](/news/data/20251225/p1160285318798120_814_h2.jpg)
![[로컬거버넌스]인천관광공사, 연말연시 인천 겨울 명소 추천··· 크리스마스부터 새해까지](/news/data/20251224/p1160266097659898_239_h2.jpg)
![[로컬거버넌스] 서울 성동구, ‘성공버스’ 전국 확산](/news/data/20251223/p1160278654727371_703_h2.jpg)
![[로컬거버넌스] 경남 합천군, 치매관리사업 ‘경남도지사 표창’](/news/data/20251222/p1160278600517158_364_h2.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