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도매, 사옥 확장 이전...온라인쇼핑몰 창업 파트너 역량 강화

김민혜 기자 / issue@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25-03-25 16:20:2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 <리더스도매 제공>

리더스도매(대표 고준형)는 사업 규모 확대에 따른 업무 공간 확장 및 추가 창고 확보를 위해 기존 인천 미추홀구 주안동에서 남동구 만수동으로 사옥을 확장 이전했다고 25일 밝혔다.

리더스도매는 패션의류, 패션잡화, 생활용품 유통 전문기업으로써 중국 현지 직원과 OEM 공장 생산으로 고품질의 제품을 제조·수입해 온라인쇼핑몰 등 국내 사업자에게 유통하고 있다. 국내에 320평 규모의 창고를 보유하고 있으며, 자체 MD·웹디자이너들이 고퀄리티의 상세페이지를 제작·공급한다. 온라인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창업교육도 진행한다.

이번 사옥 확장 이전을 통해 더욱 다량의 신제품 출시가 가능해짐에 따라 온라인쇼핑몰 창업 파트너로의 역량 강화를 목표하고 있다. 리더스도매 측에 따르면 창업 이래 10년간 꾸준한 성장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S/S 신제품으로써 스포츠 기능성 의류(필라테스, 요가, 폴댄스, 테니스, 런닝 등) 제품을 다량 선보이고 있다. 이를 통해 젊은 감각의 디자인과 트렌드에 맞는 컬러로 운동복의 새로운 매커니즘을 만들고자 한다.

또한 사옥 이전과 함께 화장품 제조 사업, 전자기기 인증 사업 등으로도 확장하고 있으며 지난 2021년부터는 매년 약 2,000만 원 상당의 의류 및 생활용품을 형편이 어려운 가정, 소년 소녀 가정 등에 기부하는 등 꾸준한 사회 환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리더스도매 관계자는 “당사는 패션의류, 잡화 도매 유통 선도기업으로 온라인쇼핑몰을 처음 시작하는 소매 사업자에게 다양하고 품질 좋은 제품을 공급하는 등 안정적인 사업 파트너가 되어 드리고 있다. 특히 상생 경제의 표본이 되고 있음을 자부하며, 성장과 함께 매년 정기적인 기부활동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리더스도매는 사업자 회원이 판매에만 주력할 수 있도록 판매 발생 시 제품을 받아서 재발송하는 번거로움 없는 원스톱 위탁 배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반품, 교환 처리 또한 포함된다. 앞으로도 창업 파트너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고, 온라인 유통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