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주택 전문 홈트리오㈜, 경북 청송에 전원주택 완공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8-12-18 18: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전원주택 전문 설계 시공 법인 홈트리오㈜의 스타건축가3인방 이동혁 건축가, 임성재 건축가, 정다운 건축가는 경북 청송에 37평 전원주택을 완공했다고 밝혔다.

청송의 조용하고 한적한 건축주의 고향집 자리에 121.32㎡ 규모로 완공된 이번 주택은 본 주택에 거주하실 노부모님을 위해 단층으로 완공됐으며, 기존 주택보다 높은 지붕 높이로 인해 붉은 색의 스페니쉬 기와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홈트리오㈜ 관계자는 “건축주가 은퇴하신 90대 부모님을 위해 지어드린 단층주택으로 스페니쉬기와로 인해 안정감이 느껴지고 높은 지붕고를 이용해 시각적인 아름다움을 드러내고 있는 주택이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전원에 기와주택을 시공하려는 분에게 색다른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생각한다”며 “본 주택은 모든 자재의 사용과 기존 주택에 비해 높은 지붕고, 그리고 주변의 환경까지 철저하게 계획되어 자연친화적이고 주변 환경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주택으로 완성됐으며 37평의 공간이 단층으로 시공됐기 때문에 버려지는 공간과 답답한 느낌 없이 노부모님께서 여유로움과 넓은 공간감을 느낄 수 있는 주택이다”라고 전했다.

홈트리오㈜의 이동혁 건축가는 “전원의 넓은 공간에 시공된 주택으로 추위에 노출 될 수 있지만 높은 단열성능을 갖추도록 시공했고 주택의 전 창을 3중 시스템창호로 마감해 시각적으로도 성능적으로도 만족할 수 있는 아늑하고 단단한 주택으로 완성했다”며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품질과 디자인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은 예시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홈트리오는 다음카카오 브런치와 홈페이지를 통해 매달 새로운 주택모델을 선보이는 주택매거진 ‘월간 홈트리오’를 발표하고 있다. 아울러 현 트렌드에 맞는 주택을 계속해서 발표해서 전원주택 시장이 좀 더 발전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는 데 힘쓰고 있다.

홈트리오㈜는 현재 유튜브 채널을 통해 완공주택들에 대한 친절한 설명과 안내를 하고 있으며 다른 완공모델들도 홈트리오㈜ 홈페이지와 유튜브를 통해 사진과 영상을 열람할 수 있다.

본 주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도 홈트리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건축 상담 또한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