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하늘 서비스는 입주 2년차, 4년차(종결)의 e-편한세상 아파트를 대상으로, 입주민들이 평소 실행하기 힘든 세대 외부 유리창 청소를 대신해 주는 고객만족서비스이다.
화창한 봄을 맞아, 겨우내 쌓인 창틀의 먼지와 황사로 얼룩진 창을 물로 깨끗이 청소함으로써 고객이 완연한 봄의 향기를 함께하여 더 쾌적한 환경과 맑은 경관을 체험할 수 있어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와 호응이 매우 높다.
대림산업 고객만족팀 이연수 부장은 “맑은하늘 서비스는 입주민들이 자주 사용하는 발코니 창을 새집처럼 청결하게 유지시켜 주기 때문에 입주고객들의 건강한 쉼에도 한몫을 단단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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