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에 따라 강남 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IT시대에 맞는 전문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다양한 과정을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8일 밝혔다.
개설된 과정으로는 ▲빅데이터 개발∙활용 ▲JAVA기반 응용SW엔지니어링 ▲웹퍼블리셔/프론트엔드 개발자 ▲하이브리드 앱 개발자 ▲자바기반 전자정부표준프레임워크개발 ▲JAVA/파이썬 등이 있다.
학원 관계자는 "기업들은 빠르게 변화하는 IT시대에 적극적이고 민첩하게 대처할 수 있는 역량을 갖춘 실무형인재를 원하지만 정작 취준생들에게는 실무역량을 키울 기회가 부족하다"며, "그린컴퓨터아카데미의 과정은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며, 분석해볼 수 있는 실무형 커리큘럼으로 준비되어 있어 기업이 원하는 실무인재육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국비지원컴퓨터학원인 그린컴퓨터아카데미/그린컴퓨터아트학원은 수강생의 부담을 덜어주기위한 다양한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국기대표과정으로는 △스마트UI/UX(웹디자인, 웹퍼블리셔, 프론트엔드) △편집디자인 △실내건축디자인(인테리어, BIM, 건축설계, 캐드, 3DMAX) △게임콘텐츠개발 (게임콘텐츠제작, MAYA) △S/W개발(JAVA기반 응용SW엔지니어링) △영상편집, 에펙, 프리미어 △전산세무회계(전산회계1급, 전산세무2급, TAT/FAT) △사무자동화(OA, 컴퓨터활용능력1급, 2급) 등이 있다.
국가기간전략산업직종훈련은 취업 준비생 또는 실업자, 고등학교 3학년 재학생(고등교육기관 진학하지 않은 자), 대학 최종 학년 재학생으로 대학원에 진학하지 않은 학생 등 이라면 신청 가능하다. 또한 자비 부담 및 훈련비 한도 없이 전액 지원과 함께 훈련장려금도 최대 40만원 지원하고 있으며, 과정 및 지점별로 상이할 수 있다.
그린컴퓨터아트학원/그린컴퓨터아카데미는 전국 21개지점(강남, 종로, 신촌, 신도림, 노원, 대전, 대구, 인천, 안산, 부천, 부산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용노동부지정 실업자/재직자 우수훈련기관으로서 다양한 국비지원 교육과정이 마련돼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