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일보=민장홍 기자]경기 양주시는 휴직 발생시 업무공백 방지와 원활한 업무대행을 위한 대체인력뱅크 운영에 따라 한시임기제 공무원을 채용한다고 29일 밝혔다.
대체인력뱅크란 휴직 및 출산휴가 등이 예상되는 직위에 대해 적합한 예비 대체인력을 사전에 확보해 필요시 공무원으로 임용하기 위한 시스템이다.
선발 예정분야 및 채용인원은 일반행정·사무운영 등을 지원하는 공통업무 분야 10명이다.
선발등급은 지방한시임기제 9호로 주 15~35시간을 근무하게 된다.
신청은 내년 1월2일까지 서류를 구비해 시청 총무과 인사팀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구비서류는 ▲응시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직무수행계획서 ▲주민등록초본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원본 ▲경력증명서 원본 등이다.
대체인력뱅크에 선발된 자는 향후 휴직자나 출산휴가자 등이 발생할 경우 임용후보자 등록절차를 거친 후 휴직자 및 출산휴가자 등의 업무대행에 필요한 기간 한시임기제공무원으로 임용된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양주시 총무과 인사팀(031-8082-5223)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설명을 받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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