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을 먹고 싶게끔 만들어야 손이 간다는 이야기로 시각적인 자극도 맛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인 것처럼 최근 기업들도 자신들의 콘셉트를 강조한 플래그십스토어에 공을 들이고 있다.
브랜드의 철학을 보여주기에도 중요한 요소인 플래그십스토어는 건물 외관에서 내부에 이르기까지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이미지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향으로 디자인되어 브랜드의 얼굴 역할을 하는 매장이라고 볼 수 있다.
이에 서울의 노른자 땅에는 다양하고 독특한 플래그십스토어가 포진되어 있는 것을 쉽게 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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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샷은 최근 뮤즈로 이성경에 이어 정유진을 발탁했으며 뷰티 카테고리를 파괴해 재미있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국내와 해외 2030 소비자층에게 반응이 뜨겁다.
플래그십스토어는 기업의 철학과 이미지를 통합해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차별화된 이미지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구축하고 효율적인 브랜드 홍보수단이 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체험마케팅에도 참여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유입을 자연스럽게 높일 수 있어 최근에는 해외관광객들의 명소로 꼽히고 있다.
온라인 이슈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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