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신종합물류’, 최상의 물류서비스! 화물지입차량, 화물차 지입, 지입차 등으로 물류혁신에 앞장선다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1-30 16:58:3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최근 소셜커머스 시장이 5년 만에 약 80배의 고성장을 이루면서 약 8조원대 시장 규모로 커졌다. 또한, 스마트폰의 대중화로 모바일쇼핑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면서 온라인커머스 시장은 매년 성장하고 있다.

이러한 전자상거래 시장의 성장으로 최근 물류서비스 수요가 크게 늘어나면서 국내 물류기업들에게는 새로운 도약의 기회가 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최상의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화물지입차량, 화물차지입, 지입차 전문업체 ‘일신종합물류’가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일신종합물류는 1톤 지입차량부터 대형특수차량까지 약 300대 이상의 지입차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국내 운송업을 책임지고 있다. 특히, 식품, 전자, 플라스틱, 의류, 유리, 특수보존화물까지 보유하고 있어 차량지입과 관련된 전반적인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지입차량이란 기업 또는 고객사의 화물운송과 관련된 물류업무를 대행할 차량 및 기사를 공급하는 서비스로 운송회사 차량의 OT(table of organization)를 이용하여 개인이 차량을 구입하여 등록하고 사용에 대한 권리금과 매월 일정한 관리비를 납부하며, 그 운송회사에 소속된 차량처럼 영업행위를 하는 형태를 말한다.

지입차량을 이용하면 비싼 차량을 직접 구매하지 않고도 내 차처럼 운영이 가능하며, 차량수리비와 보험료, 기름값, 기타 유지비에 대한 부담이 없다. 때문에 이러한 장점으로 국내 대부분의 중소회사에서는 차량을 지입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일신종합물류는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화주에게는 만족스런 서비스를 제공하고, 차주에게는 안정된 일감과 급여를 보장하는 등 권익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일을 하고자 하는 의지는 있으나 인수금이 부족해서 어려움을 겪는 차주에게는 차량의 톤수와 상관없이 믿을 수 있는 금융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유리한 조건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일신종합물류는 끊임없이 물류환경 개선과 경쟁력 확보를 위해 물류혁신에 앞장서고 있으며, 공공의 이익을 우선으로 하는 운송업체로서 신속, 정확, 안전하게 화물을 운송하고 전국을 1일 수송권으로 수준 높은 고급인력을 배정하여 국가 경제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화물지입차량, 화물차지입, 지입차량과 관련한 상담 및 견적 문의는 일신종합물류 홈페이지(http://illsingls.com), 또는 전화(02-831-5883)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