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상민통운, 운전연수프로그램으로 지입차차주들의 안전운행 돕는다.

시민일보 / siminilbo@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5-12-03 15:05:1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지입차는 다른 창업에 비해 많은 경험과 지식이 요구되지 않고, 비교적 쉽게 창업할 수 있어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갖고 있다.

하지만 지입차 대부분이 화물용으로 차량의 규모가 크다보니 운전을 함에 있어 걱정이 앞서기 마련이다.

이에 따라 (주)상민통운은 화물차 경력이 없거나 운전이 미숙한 예비 지입차차주들을 위해 운전연수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운전연수프로그램은 (주)상민통운의 베테랑 교관이 동승하여 주행부터 윙바디 작동연습, 주차연습, 코너링 연습, 축과 탑조절 연습 등을 교육하며, 충분한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반복적인 도로주행연습을 실시함으로서, 안정적 운행 기술을 익히고 실제 업무 시 긴장감을 덜고 심리적 안정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주)상민통운은 지입차주들의 안전한 차량관리와 운행을 위한 차량관리법도 교육 하고 있다. 다소 부족할 수 있는 화물차에 대한 이해력을 높이고, 기상 악화 등 돌발 상황에 대한 대처법을 익힘으로써, 차량과 지입차차주들의 안전을 도모하고 있다.

운전연수프로그램을 마친 (주)상민통운 예비지입차주는 “긴장감 속에 시작한 운전연수지만, 교관님에 차분한 설명과 친절한 안내로 연수를 받을 수 있었다. 연수를 마친 후에는 자신감도 붙어 다음 연수에도 적극적으로 임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소감을 전했다.

(주)상민통운은 열정, 젊음, 초심을 모토로 지입 업계에 다양한 인프라와 네트워크, 사업역량, 첨단시스템과 기술력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물류기업으로 지속 성장하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운수업에 이어서 3자물류 전문업체로 발돋움을 하고 있는 (주)상민통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www.hngr.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시민일보 시민일보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