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홍삼 한삼인, 레시틴콜린이 함유된 ‘난유백세’ 이벤트 행사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7-06-01 1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농협홍삼 한삼인은 올해 출시된 '난유백세'에 대해 오는 6월 7일에 CBS 미디어 아카데미 회원들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농협홍삼 한삼인 '난유백세'는 오는 6월 7일 CBS 미디어 아카데미 회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939명 특별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CBS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레인보우'와 CBS 미디어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난유는 계란 난황에서 추출한 기름으로 레시틴콜린, 토코페롤, 레티놀, 비타민D,K,B, 천연항산화물질인 루테인, 제아잔틴, 불포화지방산 등이 풍부한 식품이다. 이는 동양에서 민간약제로 쓰일 만큼 그 효능이 뛰어나고 특히 고혈압과 갱년기에 좋다고 알려져 있다.

고혈압은 혈관에 콜레스테롤이 쌓이면서 혈액순환에 문제가 발생하는 질병인데 콜레스테롤을 잡는 것만으로도 도움이 된다. 난유에 다량 함유되어 있는 레시틴콜린은 혈관을 깨끗하게 청소하여 혈행 개선 효과와 함께 혈중 중성지방은 줄이고 좋은 콜레스테롤(HDL)은 증가시켜 고혈압, 고지혈증, 심근경색 등 각종 성인병과 갱년기에도 도움이 된다.

한삼인의 관계자에 따르면 "갱년기의 대표적인 증상인 우울증, 예민함, 건망증, 기억력 저하 등에 난유의 레시틴콜린이 도움이 되는데 레시틴은 인지질로 이루어져 있어 세포 기능들에 필수 과정인 세포전달의 포스파티딜콜린 물질을 전달하기 때문이다. 또한 난유에는 골다공증에 좋은 비타민 D와 노화예방에 좋은 비타민E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데, 비타민D는 혈중 칼슘과 인의 수준을 정상으로 조절하고, 비타민E는 많이 보충할수록 우리 몸 속의 활성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여 노화를 방지한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품목인 농협홍삼 한삼인 '난유백세'는 국산 난황유 98.9%로 만든 식품으로, 기존의 태우는 전통방식에서 탈피해 자체 추출방법, 제조방법 특허 기술을 가지고 남녀노소 섭취하기 용이한 캡슐로 제작되었다.

농협홍삼 한삼인 '난유백세'는 전국 약국과 한삼인 생활건강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