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템퍼 매트리스 전문 Orangesleep, ‘박홍근 여름이불’ 증정 이벤트

김민혜 기자 / kmh@siminilbo.co.kr / 기사승인 : 2017-06-04 10:00:00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직수입 명품매트리스 창고형 매장인 Orangesleep(대표 이명원)은 6월을 맞아 할인판매와 더불어 ‘박홍근 홈패션’과 협업하여, 여름이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Orangesleep은 경기도 하남과 부천, 동탄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100~250평 대의 매장에 메모리폼으로 유명한 템퍼매트리스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매트리스 브랜드인 씰리매트리스, 그리고 명품매트리스로 알려진 스턴스앤포스터와 아메리칸스타 등 다양한 브랜드의 매트리스가 전시되어 있어 직접 체험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대형 매장이다.

Orangesleep에서는 6월을 맞아 템퍼페딕과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등 전 상품 할인판매와 더불어 ‘박홍근 여름이불’을 증정한다. 이불 종류는 3~4종류가 있으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여름이불 증정 이벤트와는 별도로 기존에 실시하고 있던 할인판매와 무료배송, 메모리폼 베개 2개 증정, 방수커버 2개 증정 이벤트는 기존 그대로 유지된다.

Orangesleep은 최근 SBS생활경제와 SBS CNBC 성공의 정석방송에서도 소개된 바 있으며, 2017 고객감동 경영혁신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명원 대표는 "이제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데 '고객들에게 뭐가 제일 필요할까?' 고민하다가 여름이불이라는 결론이 나서 이불업계에선 오래되고 품질성을 인정받은 ‘박홍근 홈패션’과 인연이 닿아 이 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이어 “매트리스는 한번 구매하면 10년 이상 사용하기 때문에 아무데서나 구매하지 말고 조금 번거롭더라도 직접 방문하여 몸에 꼭 맞는 매트리스를 찾는 게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번 행사는 좋은 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하고 더불어 여름이불까지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라고 말했다.

추가 문의사항은 Orangesleep 홈페이지와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민혜 기자 김민혜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