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번에 오픈을 맞은 명지점은 동래점에 이은 부산 2호점으로, 서부산 및 인근 캠핑 수요자들의 욕구를 충족시켜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캠핑트렁크 명지점은 중고제품부터 신제품 등 다양한 캠핑 용품을 취급하는 중고캠핑용품 전문점으로, 체어, 테이블, 식기, 텐트 등 캠핑용품풀세트부터 백패킹 용품 등 캠핑에 관련한 모든 제품이 총망라돼 있어 자신의 기호에 맞는 최적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8월 오픈을 기념해 마련한 사은품 및 할인 이벤트로 인근 지역주민들의 발길을 불러 모으고 있다. 부산 및 인근 지역 기업체 근로자들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금액의 5%에 상당하는 캠핑용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신상품도 20~70%까지 연간 상설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창영 대표는 “캠핑트렁크 명지점에서는 대부분의 캠핑용품을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며 “연중 다양한 이벤트 및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니 서부산 및 인근 지역민들의 많은 방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캠핑트렁크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의 중고캠핑용품 전문점으로 구매가 보증제 및 위탁판매 시스템 등의 체계를 통해 믿을 수 있고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현직 캠퍼가 점장으로 있어 방문 고객들에게 캠핑 전반에 관한 전문 어드바이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시민일보. 무단전재-재배포 금지]